티스토리 뷰

MC몽 엠씨몽 프로필 근황 인스타 결혼

가수 MC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7만 달러를 신고하지 않고 반출하려다 세관에 적발되어 기사가 났습니다. MC몽은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4월 30일에 플리마켓을 오픈하여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MC몽 엠씨몽의 근황 인스타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MC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신동현, 국적 한국, 1979년 9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황경남, 형 신철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담초등학교 전학, 서울가락 초등학교,동대전중학교 전학, 가원 중학교, 배명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으로 데뷔 시기는 1998년 피플크루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C몽(엠씨몽)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 래퍼, 음악 프로듀서로 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합니다. 가수로서 성공도 했지만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아이스크림, 서커스, 180도, 죽을 만큼 아파서, I love U oh Thank U, 그대로 남자니까, 너에게 쓰는 편지, 천하무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 1박 2일, 일요일이 좋다 X맨, 위기탈출 넘버원, 영화 뚝방전설, 시트콤 논스톱 4 등이라고 하네요.

 

MC몽(엠씨몽)은 군대 병역비리 논란으로 2014년 신곡 발표를 하면서 컴백을 했고 프로듀싱, 콘서트 개최 등 가수 활동을 했지만 방송 출연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1년 3월에는 정규 9집 앨범을 발매하였고 2021년 12월에는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히트곡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이며 7kg를 감량했고 아직 4kg가 남았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근황은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국민재해구호협회에 3.333만 원을 기부했다고 하네요.

 

 

mc몽 인스타 바로가기

 

 

mc몽 노래 유튜브 보기

엠씨몽은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춤을 좋아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랩에 빠져 비보이 크루였던 '피플크루'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음악적 재능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소유진'에 열애설에 휘말린 적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친구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보다는 총명하고 마음씨가 착한 여자가 끌린다고 하네요. 2015년 기사에는 10월부터 매주 주말 결혼하는 팬들의 결혼식장을 직접 찾아가서 축가를 불러준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MC몽 엠씨몽의 근황 인스타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