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옹이 작가 프로필 본명 전남편 이혼 몸매

야옹이 작가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웹툰 실사판 외모를 둘러싼 오해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전선욱과의 동상이몽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야옹이 작가의 결혼, 이혼, 현재 남자친구 전선욱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야옹이 작가, 전선욱 작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야옹이 작가는 대한민국 인기 웹툰 작가로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2020년에는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웹툰 작가로도 유명하지만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인스타 팔로워 수 150만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라고 하네요. 항상 완벽한 몸매, 아름다운 외모가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명은 김나영이며 나이는 1991년 4월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라고 하네요. MBTI는 ISFP였다가 ESFP가 되었다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싱글맘으로 9살 아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에는 웹툰 작가 '전선욱'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남차친구 전선욱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야옹이 작가는 남자친구 전선욱에 대해 자신의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진짜로 멋있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전선욱을 좋아한다고 느낀 계기는 과거 웹투니스트 파티에서 다른 여자 작가님이 남자친구에게 말을 거는데 신경이 계속 쓰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내가 이분을 좋아하구나' 느꼈다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 바로가기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는 2013년 웹툰 '프리드로우'로 작가 데뷔를 하였고 지금은 웹툰 인 생존망, 프리드로우를 연재한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는 포털, 컨텐츠, 커뮤니티 회사 '프드매니지먼트'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과거 그림보다 만화 그리는 걸 좋아해서 초등학교 시절부터 만화를 계속 그렸다고 하네요. 그 당시 공책에 만화를 그려 친구들에게 보여주면 재밌어하는 반응을 보는 것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쳐 계속 공책에 만화를 그렸다고 하네요.

 

 

야옹이 작가 집 공개한 유튜브 보기

야옹이 작가 남자친구 전선욱 프로필 정보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전선욱, 1987년 4월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며 학력 사항은 경기대학교 애니메이션 영상과,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용현중학교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12년 제2회 KOICA 광고 공모전 우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프드매니지먼트 대표이며 MBTI는 ISFP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리고 싶은 웹툰 장르는 좀비나 공포 스릴러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야옹이 작가와 야옹이 작가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의 결혼, 이혼, 재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충재 프로필 나이 논란 과거얼굴

김충재 프로필 나이 논란 과거얼굴 김충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셀프 인테리어 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에는

dkqenfwkqk.tistory.com

 

장가현 프로필 몸매 과거사진

배우 장가현 프로필 몸매 과거사진 배우 장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 예은과 대학 진학 문제로 대립을 한다고 하네요. 딸 예은은 웹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