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파친코 김민하 프로필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3. 19. 19:22

김민하 프로필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김민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탄순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정인지, 미나미 카호, 안나 사와이, 지미 심슨, 노상현, 정은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파친코 김민하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민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민하, 국적 한국, 1995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4cm이며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6년 웹드라마 '두 여자 시즌2'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김민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6년 드라마 '두여자 시즌2'에서 여자 2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학교 2017, 검법 남녀, 하찮아도 괜찮아, 영화 봄이 가도, 번화가, 킬러스웰 아워 스페이스, 콜, 귀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애플TV '파친코'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4개월 동안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투리 연기가 어려웠지만 사리 선생님이 계속 코칭해주셨고 외할머니께서 큰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영어 비결에 대해서는 영어학원을 4개를 다녔고 어학연수도 짧게 다녀왔다고 합니다.

김민하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매력포인트는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주근깨인 것 같습니다. 또 실제 성격은 많이 소심하고 목소리도 작은 편인데 드라마 '파친코'를 하면서 자신 스스로 목소리를 크게 낼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하면서 자신을 많이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고 그 외에 많이 배우고 목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는 값진 시간이 되었다고 하네요. 전 세계 여성으로서 이야기에 책임감을 가졌다고 합니다.

 

김민하 인스타 보러가기

 

 

김민하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드라마 '파친코'는 한국계 미국인 이민진 작가가 쓴 동명의 뉴욕타임스 도서를 원작으로 금지된 사랑, 평화, 전쟁, 사랑과 이별, 심판과 승리 등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원작 도서는 베스트셀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년 시절의 선자 역을 맡은 배우 윤여정은 김민하를 걱정했는데 너무 잘해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배우 윤여정과 김민하는 한 인물을 연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친코 영화배우 김민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은채 근황 성형

배우 정은채는 최근 드라마 '리갈하이'에서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요즘에는 라디오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DJ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정은채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dkqenfwkqk.tistory.com

 

라붐 진예 과거얼굴

라붐 진예 과거얼굴? 라붐 진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BTI 특집으로 배우 이선빈, 이이경, 웹툰 작가 이말년, 조나단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서희원 과거얼굴

배우 서희원 과거얼굴? 배우 서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구준엽'과 결혼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년 전에 교제를 한 사이로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구준엽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