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여자친구 키

배우 이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고한수 역을 맡았습니다. 사업가 한수 캐릭터로 배우 김민하, 정은채, 노상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데뷔 후 첫 불륜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민호의 과거얼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민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민호, 국적 한국, 1987년 6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작구이며 키 187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이윤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남성 초등학교, 반포 중학교, 당곡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국민대학교 대학원 석사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MYM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드라마 '반올림'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세종학당 홍보대사, 한국 방문의 해 홍보대사, 2018 평창동계올림픽 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 대회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이민호 직업 탤런트, 가수,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아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상속자들,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울학교 이티, 강남 1970, 바운티 헌터스,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개인의 취향, 시티헌터, 신의, 아이엠 샘, 사랑찬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오디션을 봤다고 하는데 꽃보다 남자 이후 13년 만에 오디션을 봤다고 하네요. 드라마 '파친코'는 공개 전부터 외신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민호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과거 성형 의혹에 대해서는 떳떳한 졸업사진이 존재하니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평소 얼굴이 잘 붓는 편이라 조금만 부어도 살이 쪘냐라는 소리를 듣는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군대 정보는 2006년 교통사고를 당해 발목과 허벅지를 심하게 다쳤다고 하네요. 또 2011년에는 드라마 '시티헌터' 촬영 중 차량이 반파되는 교통사고를 당해 부상을 입었고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민호 인스타 바로가기

 

 

이민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민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배우 겸 가수 '수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2017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수지와 결별 사유는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자신감이 있는 여자가 멋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연극,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민호의 과거얼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파친코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 과거얼굴? 배우 김민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탄순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배우 윤여정,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정인지, 미나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