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희원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동생

배우 서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구준엽'과 결혼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년 전에 교제를 한 사이로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구준엽이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다시 연락이 닿았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희원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얼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서희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쉬시위안, 국적 대만, 1976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타이베이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쉬젠, 어머니 황춘메이, 자매 쉬시셴, 동생 쉬시디, 남편 구준엽,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사립화강예술학교 희극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타이핑엔터로 데뷔 시기는 1994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ASOS' 멤버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서희원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2001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유성화원)'에서 산차이 역을 맡아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천녀유혼 2003, 포말지하, 전각우도애, 구혼사무소, 영화 검우강호, 꽃보다 남자 2, 꽃보다 남자 1, 영화 검우강호, 대무생, 백만거악, 모터웨이 분노의 질주, 용봉점, 전성열련, 미래경찰 X, 실크, 사랑의 발성 연습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원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서희원 인스타 바로가기

서희원은 과거 그룹 클론 구준엽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1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구준엽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가수 소혜륜 콘서트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결별 후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9년부터 남편 왕샤오페이와 불화설이 있었으며 2021년 11월 21일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왕샤오페이와 이혼 사유는 고부간 다툼, 호텔 경영 악화, 자녀 교육 문제 등 이혼설이 제기된 바가 있지만 파경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서희원이 양육한다고 하네요.

 

최근 가수 구준엽이 더 이상 시간을 허비할 수 없다며 결혼을 제안했고 서희원은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산다고 하네요. 구준엽은 결혼 안 한 초혼이며 서희원은 재혼이라고 합니다. 구준엽는 20년간 연애도 하지 않고 솔로로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희원 친동생 서희제도 영화배우 겸 MC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연예인 집안으로 자매 모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서희연의 과거얼굴 남자친구 집안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구준엽 탈모

가수 구준엽 탈모! 가수 구준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자기 관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취미 생활도 보여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