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채 프로필 가족 남자친구 근황

배우 정은채는 최근 드라마 '리갈하이'에서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요즘에는 라디오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DJ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정은채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영화배우로 중학교 시절 영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작년 전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어 당분간 소속사 없이 활동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강길영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액션 연기 모습이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과거 일본 톱스타 '카세료'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정은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정은채

정은채 과거 얼굴 사진

정은채 과거사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며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했습니다. 청순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후 쭉뻗은 각선미, 긴 팔 다리,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아요. 또 정은채 실물 얼굴도 아름다워 화장품 코스메틱 뮤즈로 활동도 했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정은채 근황
정은채 성형전

정은채 본명 정솔미, 1986년 1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 섬유디자인과입니다. 소속사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이에요. 몸무게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정은채 나이
정은채 키

영화 출연작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안시성, 더 테이블, 더킹, 자유의 언덕, 역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무서운 이야기, 봄 눈, 플레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손 더 게스트, 리턴, 닥터 프로스트, 우리집 여자들, 영도다리를 건너다, 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예능,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정은채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