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아이유가 JTBC 예능 '너의 노래는' 의 2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회 박효신에 이은 출연인데요 예고편에서 아주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어 더욱 기대감을 키우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아이유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아이유 과거사진 몸매 남친 키 각선미 프로필 학력 종교 가족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의 본명은 이지은이며 1993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이며 키 161.7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아이유의 학력을 보면 전학을 많이 다녔음을 알 수 있는데 서울구의초등학교 - 하남천현초등 - 서울양남초등학교 졸업이며 의정부 신곡중학교 - 광진중학교 - 언주중학교 -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종교는 없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는 2008년 9월 18일 엠 카운트다운에서 '미아' 라는 곡으로 첫 무대를 가졌습니다.


아이유1


예명을 아이유(IU) 로 지은 이유는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여성 솔로 가수 중 최고로 꼽히고 있으며 댄스와 발라드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르도 소화해 내는 가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거기다 가수 말고도 배우로도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로도 주연을 맡으며 찍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유2


아이유3


아이유는 어린시절 경제적으로 안정된 집에서 자랐으나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극심한 경제난에 빠졌고 빚쟁이 독촉에 시달리며 살았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이 부모와 떨어져 할머니 밑에서 자란 아이유는 단칸방에서 살다 친척집에서 살았는데 친척의 막말에 상처를 많이 받았고 이때 역시 포기하지 않고 가수로 성공하겠다고 다짐하였다고 합니다. 



아이유4


아이유5


아이유6


중학교 1학년 당시 체육대회에서 노래를 부른것을 계기로 가수체질 이라는 것을 느끼고 여러 기획사 오디션을 봤지만 번번히 탈락하였습니다. 그 중 JYP 에도 지원하였으나 탈락하였고 가수가 된 후 이 사실을 안 박진영이 상당히 아까워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현재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 에 합격하였고 연예인의 꿈을 꿨으나 연습생 시절에도 사기를 당해 힘든 시기는 끝이 나질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음색이 좋다는 평을 받았고 하동균과 거미의 지지를 받으며 연습생 10개월을 거쳐 만 16세의 나이로 정식 데뷔를 하였고 데뷔곡인 미아는 성공하지 못하였으나 2년 뒤 잔소리와 좋은 날로 대박을 치며 그 뒤 부터는 여자 솔로 가수에서 정점을 찍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유7


아이유8


아이유9


아이유는 안티팬이 거의 없는 가수 중 한 명인데 개념 있는 말과 행동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대학 진학 관련 하여 "대학은 노력한 이들이 들어가는 것이다. 대학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는 나는 입학하지 않는다" 며 많은 호응을 받기도 하였고 함께 한 스탭들을 아주 잘 챙기며 오랜 시간 동안 함께 가는 의리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이유는 장기하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기는 하는데 정확한 내용과 결별 사실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dlwlrma/ 라고 합니다. 오늘 아이유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