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지환 프로필 아내 딸 예인

1오늘의 정보1 2022. 3. 15. 22:49

성우 안지환 프로필 아내 딸 예인

성우 안지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민 성우로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 톰 크루즈, 이완 맥그리거, 주드로, 이완 맥그리거 등 목소리를 담당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성우 안지환의 아내 딸 예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내 정미연, 딸 예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성우 안지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지환, 국적 한국, 1969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정미연, 자녀 딸 안예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석 초등학교, 광성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MBC 성우극회 11기 프리랜서로 데뷔 시기는 1993년 MBC 11기 공채 성우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소방청 홍보대사, 법무 복지공사 홍보대사, MBC 11기 공채 성우라고 합니다.

 

안지환 직업 방송연예인, 성우로 1993년부터 성우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서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을 도맡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우 데뷔 전에는 배우를 꿈꿨고 성우라는 직업은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어머니 권유로 MBC 성우 시험을 봤고 MBC 성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개성 없는 목소리가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의 목소리를 만들기 위해 목소리를 갈고 갈아 일부러 결절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안지환은 1995년 지금의 아내 정미연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정미연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정미연 직업도 성우로 1985년 MBC 10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아내 정미연과는 성우 선후배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빠 본색'에서 집 공개와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아내 정미연이 말하기를 원래도 눈물이 많은 사람인데 갱년기가 온 것 같다고 했습니다. 갱년기 증상이 좀 있고 잔소리도 심해졌다고 합니다. 딸 예인과는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에 함께 나와 딸바보 아빠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안지환 딸 예인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안예인, 고향 서울특별시, 1995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안지환, 어머니 정미연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과이며 소속 그룹 멜로디데이,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로 멜로디데이는 해체를 한 그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안지환TV' 채널 안에 있는 '예인이네 마루아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성우 안지환의 아내 딸 예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선희 과거사진은

개그우먼 정선희 과거사진은? 개그우먼 정선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사건들에 대한 심경도 전한다고 하는데요. 극단적

dkqenfwkqk.tistory.com

 

윤민수 아내 아들

가수 윤민수 아내 아들? 가수 윤민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여섯 번째 주인공을 출연해 서울역 옥상정

dkqenfwkqk.tistory.com

 

장예원 결혼 남편

아나운서 장예원 결혼 남편? 장예원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라디오 '씨네타운'에 박선영 후임 DJ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접속 무비월드, TV동물농장 MC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