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창훈 프로필 아내 자녀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2. 3. 14. 21:34

탤런트 이창훈 프로필 아내 자녀 가족

탤런트 이창훈이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5년 동안 방황을 했고 비가 오면 나가서 울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이혼까지 생각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창훈의 아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아내 사진과 누나 이금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창훈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8년 지금의 아내 김미정과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미정의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로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내 김미정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나이차이 17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배우 '심형탁' 소개로 만나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미정을 보고 첫눈에 들어왔고 아내가 말을 너무 재밌게 잘해서 종달새 같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창훈은 결혼을 늦게 한 편이라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초혼이라고 합니다.

 

이창훈은 과거 7살 나이에 아버지를 잃어 가족에 대한 애틋함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 돈도 인기도 가져봤지만 항상 외로웠고 외로움을 없애기 위해 억대 가구를 채워 넣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의 꿈은 결혼이었고 지금의 아내 김미정과 결혼을 했지만 아내 김미정은 신혼 초 이혼하자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다고 합니다. 결혼 후 5년간 정말 많이 싸웠고 아내 김미정의 이혼 소리에 많이 섭섭했다고 하네요. 진짜 이혼할 뻔도 있었지만 이후 딸의 식사를 준비하는 아내 뒷모습을 보고 화해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아내 김미정이 말하기를 사소한 다툼 끝에 실로로 말한 것이며 이혼은 진심은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이창훈 친누나는 배우 이금주로 배우 집안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금주는 연극 봉선화 연정, 장엄한 예식, 좋은 녀석들 등에서 활약을 했고 1996년 드라마 '용의 눈물'로 안방극장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영화 여자 정혜, 축제, 취화선,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등에서 조연 배우 활동을 했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창훈은 누나 이금주 소개로 광고 모델 활동을 하다가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창훈 이금주 남매는 연기 생활을 한지 오래돼서 서로 모니터를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금주의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 7년 후애, 행복합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언니, 설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창훈 누나 이금주에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금주, 고향 강원도, 1960년 9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1살이며 학력 사항은 수도여자 고등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공연행정석사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3명, 남동생 이창훈이 있습니다. 키 160cm, 몸무게 56kg이며 데뷔 시기는 1982년 연극 '극단춘추 헌팅 소동'이라고 하네요. 이창훈 이금주 남매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창훈의 아내 가족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심은하 과거얼굴 남편

배우 심은하 과거얼굴 남편? 배우 심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1년 만에 방송 복귀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은하는 과거 청춘스타로 출연작 작품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

dkqenfwkqk.tistory.com

 

이연수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이연수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이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상아, 개그맨 이정

dkqenfwkqk.tistory.com

 

심지호 아내

배우 심지호 아내? 배우 심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국가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