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지호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2. 3. 10. 22:24

심지호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아들 딸

배우 심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서강림 역을 맡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지호의 프로필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심지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심지호,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나이 1981년생으로 42살이네요. 학력 정보는 신서 중학교, 서울강서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몸무게 72kg, 키 18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심태호, 부인, 자녀 아들 심이안, 딸 심이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수상 내역은 제2회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 연기자상, 1999년 KBS 연기대상 남자 청소년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일이이육컴퍼니로 1999년 드라마 '학교 2'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심지호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 하이틴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연기 활동을 하면서 여러 차례 인기 굴곡을 겼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기에 별로 연연하지 않고 대신 더 열심히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199년 드라마 '학교 2'에서 한태훈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05년 영화 '녹색의자'에서 서현 역으로 주연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무방비도시, 쌍화점 등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원래 미소년 이미지가 강했지만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보디가드 최성수 역을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을 했다고 하네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자신도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심지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7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결혼식 당시 대학원생이었고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결혼 9년 차로 집에서 청소도 요리도 자신이 주로 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손이 빠른 편이라 더 빨리 끝내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아내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아내가 알려지는 것에 불편해한다고 합니다.

 

 

심지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심지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심지호는 두 아이의 아빠로 아이들과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들은 아내를 닮았고 딸은 자신보다 자신의 엄마와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특히 아들 이안은 10개월부터 말을 했고 표현력이 좋은 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심지호가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에 영화에 빠졌고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드라마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심지호의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솔미 나이 근황

배우 박솔미 나이 근황? 배우 박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어마어마한 머리숱을 자랑하는 딸 사진을 올리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목발을 짚고 눈길에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dkqenfwkqk.tistory.com

 

아이즈원 장원영 성형전 과거 키 몸매

걸그룹 아이즈원장원영은 그룹의 센터이며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의 1위를 한적있습니다. 오늘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원영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