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종석 발레리노 프로필 인스타 집안

박종석 발레리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왕지원'과 결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배우 '왕지원'에 출연하여 러브스토리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종석 발레리노의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발레무용가 박종석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종석, 국적 한국, 1991년생으로 나이 32살이네요. 소속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로 수상 내역은 2020년 한국발레협회 당쇠르 노브르상, 2014년 코리아국제발레콩쿠르 금상, 2013년 코리아국제발레콩쿠르 동상, 2009년 미국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 3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왕지원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학교, 키로프 발레아카데미이며 경력 사항은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수료, 미국 워싱턴발레단 입단, 미국 펜실베이니아발레단 입단, 유니버설발레단 입단, 국제 발레단 입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키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종석 직업 발레니로로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라고 합니다. 2015년 12월 오디션을 통해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였고 국립발레단에 입단한 지 4개월도 안 돼 '왈츠 보이'에서 주인공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국제발레단에 입단하기 전에는 국내외 유수 무용단에서 수년간 활동을 한 무용수로 뛰어난 발레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발레를 배웠고 선화예술학교에 입학하여 중학교 3학년 시절에 유명 발레학교 '워싱턴 키로프 발레학교'로 유학을 갓다고 합니다. 이후 위싱턴 발레단에서 2년, 펜실베이나 발레단에서 3년 동안 무용수 활동을 했습니다. 2014년에 한국으로 돌아와서 유니버설 발레단에서 1년 동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박종석 발레리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배우 왕지원'과 2022년 2월 6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왕지원과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배우 왕지원은 한예종 무용원에 영재입학을 한 로열패밀리 집안으로 과거 발레리나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영국 유학에서 큰 부상을 입으면서 배우로 전향을 했다고 하네요. 아내 왕지원과는 발레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박종석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또 작은 얼굴, 긴 팔다리, 튀어나온 발등 등 발레리노로서 좋은 피지컬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박종석 발레리노가 한국으로 오게 된 이유는 외국 생활을 오래하다오래 하다 보니 향수병이 생겼고 외로움은 무대에서 춤으로 풀었지만 외국 생활을 오래 하다 보니 향수병이 생겼고 한국에서 해보자 싶어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외국을 갔지만 지금은 국립발레단에서 오래오래 춤을 추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니버설발레단에서 국립발레단으로 옮기면서 좋아하는 스타일의 작품들을 더 많이 접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종석 발레리노의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종석 발레리노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https://www.instagram.com/jongduck_91/

 

 

왕지원 과거얼굴 남편 집안

배우 왕지원 과거얼굴 남편 집안? 배우 왕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남편 박종석과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