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박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신태용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 신이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상훈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상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상훈, 국적 한국, 2005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이네요. 키 173cm, 몸무게 54kg이며 소속사 웨이즈 컴퍼니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현재 부모님은 공부방을 운영하고 계시며 친형은 전주 상산 고등학교를 다닌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고양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혈액형, 고향, 여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상훈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로 지금까지 배우 문승현, 임창정, 윤성모, 이병헌, 권상우, 최우식, 김수현, 이창욱, 김대명, 한주완, 김성균, 조정석, 김민재, 권상우, 박상훈, 곽시양, 지진희, 유아인 등 아역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조현병 환자 박루오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2019년에는 영화 '신의 한수 귀수편'에서는 어린 시절 귀수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상훈이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절친 친구가 TV에서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기학원을 다녔고 지금은 현장에 가면 마음이 편해지고 시간도 빨리 가서 즐겁다고 하네요. 2019년 인터뷰에서는 학교에서 전교 3등 안에 들어가며 연기를 하지만 공부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중2병이 오지 않았고 인성이 바르면서도 연기를 잘하는 유명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은 것 같네요.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그대로 잘 자라 큰 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박상훈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지옥, 더 로드 1의 비극, 홍천기, 조선구 마사, 날아라 개천 용, 달이 뜨는 강, 조아서 구독 중2,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본 어게인, 바람과 구름의 비, 영혼 수선공, 조선 혼담 공작소 꽃파당, 녹두꽃, 언터처블, 화유기, 사임당 빛의 일기, 불어라 미풍아, 마녀 보감, 마음의 소리, 내 마음의 꽃비, 프로듀사, 위대한 이야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킹덤 스쿨, 유령, 아이를 위한 아이, 경관의 피, 신의 한 수 귀수편, 그것만이 내 세상, 로마의 휴일, 타클라마칸, 대립군, 우리들의 일기, 시간 위의 집, 제4 이노베이터, 고양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쇼윈도 여왕의 집 박상훈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황찬성 과거얼굴

황찬성 과거얼굴? 가수 황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영과 함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PM 완전체

dkqenfwkqk.tistory.com

 

전소민 윤현민 결별 성형 전후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에 출연한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배우 '김지석'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전소민은 드라마에서 오강순 역으로 여유롭지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