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찬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키

가수 황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영과 함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PM 완전체 컴백 예고를 했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황찬성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황찬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황찬성, 국적 한국, 1990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이며 키 18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화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예술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PM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육군 제5보병사단이라고 합니다.

 

황찬성 직업 배우, 가수로 아이돌 그룹 2피엠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보컬이며 그룹의 막내라고 하네요. 과거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참가를 했고 그 당시 JYP 캐스팅 담당측에서 황찬성을 보고 캐스팅을 했습니다. 이후 2PM 멤버가 되었고 2PM에서는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룹 활동 시절에도 배우 화동을 했고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18년 제11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남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황찬성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 같은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카메라가 실물을 못 담아낸다며 실물깡패라고 하네요.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탄탄한 피지컬로 운동 신경도 좋다고 합니다. 과거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태권도 선수를 지망하던 시절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을 알아 보니 대화를 많이 해봐야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황찬성이 터닝포인트가 된 작품은 뮤지컬 '인터뷰'라고 합니다. 뮤지컬 '인터뷰'는 한 번 등장하면 퇴장이 없고 러닝타임이 2시간이라고 하네요. 또 이중인격이 아닌 오중인격으로 순수한 청년, 어린 여자아이, 14세 소년, 사이코패스 등 여러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그때 다양한 인물을 연기로 표현해야 해서 연기공부를 계속 연습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힘들었던 시절은 데뷔 초라고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연기하던 애가 왜 가수하냐라는 소리를 들었고 연기를 하니 가수하던 애가 왜 연기하냐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욕을 먹는 직업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그냥 욕하는 사람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황찬성은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거침없이 하이킥, 정글피쉬, 7급 공무원, 낭만닥터 김사부, 욱씨남정기, 7일의 왕비,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나홀로그대, 로맨틱보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레드카펫, 덕수리5형제, 와스레 유키, 청년경찰, 너의 손을 잡고 싶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황찬성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