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리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김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남주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극중 펜싱 신동으로 꿈을 향해 당차게 나아가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태리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태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태리, 국적 한국, 1990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이며 키 166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신현 중학교, 영신간호비즈니스 고등학교 디자인과,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언론정보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MMM로 데뷔 시기는 2014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했습니다. 

 

김태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은 뛰어난 연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아나운서 꿈을 가져 언론정보학부에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에서 큰 재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대학교 4학년 시절에 극단 '이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연극 사랑을 묻다, 지금도 가슴 설렌다, 넙쭉이 등에서 연기 활동을 했으며 단편영화 출연도 했습니다. 이후 2014년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에서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뉴욕 타임스에서 선정한 올해를 빛낸 신예 4인이 되었습니다.

 

김태리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너무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하네요. 김태리가 가장 자신 있어하는 부위를 눈이라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눈빛,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다정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 대화 스타일이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태리의 취미 생활은 자전거 타기, 산책이라고 합니다. 특히 등산을 좋아하는데 어린 시절부터 아빠를 따라 등산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마음이 복잡해지거나 일이 치이면 등산을 하며 등산을 하면 숨통이 트이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다른 취미는 컴퓨터 게임, 미니블록, 퍼즐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는 키가 작아 늘 키 번호가 1번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중학교 3학년 시절에 급격히 10cm가 자랐다고 하는데 학창 시절에 잠이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또 머리숱이 정말 많아 헤어 제품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김태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뭐 보노, 누구인가, 락 아웃, 아가씨, 문명, 1987, 승리호, 리틀 포레스트,  외계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안투라지, 미스터 선샤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지금도 가슴 설렌다, 팬지, 넙쭉이, 너한테 실망이야, 사랑을 묻다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태리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