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창환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배우 안창환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장희정, 아들과 함께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신태일 역을 맡아 신스틸러의 진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창환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부인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부인 장희정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안창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안창환,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5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장희정, 처제 장희영,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며 2010년 영화 '고맙다 전일아'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9년 제12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 인기 캐릭터상, 2019년 SBS 연기대상 조연상 팀 부문 수상을 했습니다.

 

안창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17년부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똘마니 안동호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악역 연기를 보여줬고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태국인 쏭삭 데카라타 나푸라서트 역을 맡았으며 멋진 액션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쏭삭 캐릭터를 잘 소화하기 위해 몸무게 8kg를 감량했고 태닝을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도와준 사람은 부인으로 부인 장희정은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쏭삭 캐릭터를 위해 무에타이 체육관을 다니면서 훈련을 했고 영화 '옹박'을 수시로 봤다고 하네요.

 

안창환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부인 분은 배우 장희정이라고 합니다. 부인 장희정이 9년 선배이며 3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안창환 장희정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알아봤습니다. 부인 장희정이 말하기를 자신이 먼저 작업을 했다며 안창환이 배우 박해수와 무술을 하는데 자신도 모르게 영상을 찍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안창환을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감정을 확인한 계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안창환이 먼저 고백할 수 있도록 유도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회식자리에서 무술 감독이 '너희 둘 서로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안 사귀어?'라고 말을 했고 그 당시 안창환이 장희정의 손을 잡았고 1일 하자고 했습니다.

 

안창환은 결혼 후 부인 장희정과 행복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결혼을 추천한다면서 배우와 배우가 만나서 서로 확고한 의견이 있어서 부딪힐 때도 있지만 부인 장희정과 함께 유기적으로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1년 연극을 하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고 2018년에는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는 부인 장희정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으로 현재 나이는 7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안창환은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 외국인으로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얼굴도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쏭삭 역을 맡으면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안창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안창환 드라마 출연작은 드림나이트, 힘쎈여자 도봉순, 슬기로운 감빵생활, 우리가 만난 기적, 미스트리스, 여우 각시 별, 검사 내전, 열혈 사제, 쌍갑포차, 편의점 샛별이, 루카 더 비기닝, 빈센조, 월간 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맙다 전일아, 소굴, 그랜드파더, 불, 사투, 지연, 허물다, 사라진 밤, 걸캅스, 교섭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안창환의 과거얼굴 부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장희정 과거얼굴 여동생

배우 장희정 과거얼굴 여동생? 배우 장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으로 남편 안창환과 함께 합류한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가비엔제이 장희영 결혼 인스타

가수 가비엔제이 장희영 결혼 인스타? 가비엔제이 장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친언니 장희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면서 여동생 장희영도 주목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