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희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여동생

배우 장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족으로 남편 안창환과 함께 합류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희정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장희정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장희정, 국적 한국, 1982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연극 영상과, 러시아국립극장예술대학교 배우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동생 장희영, 남편 안창환,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으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연극 '풍경'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167cm이며 몸무게, 혈액형, 고등학교 정보는 없습니다.

 

장희정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연극계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5년 드라마 '심야식당'에서 비빔국수 역으로 이후 작품 출연작은 드라마 출연작은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스테이지 오늘도 탬버린을 모십니다, 미스트리스, 보이스 2,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대부업자 소울 앤 캐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은 배우 '안창환으로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연상연하 부부로 배우 안창환이 아내 장희정에 대해 말하기를 아내 장희정은 박력 있고 강단 있는 센 누나라고 했습니다. 자녀는 현재 7살 아들이 있으며 엄마 아빠를 닮아 아들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장희정 여동생 장희영은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로 걸그룹 가비엔제이 멤버라고 합니다. 가비엔제이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1년 11월 가비엔제이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 복면가왕 등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복면가왕'에서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동생 장희영도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8월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남편 분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결혼 당시에는 재미교포 예비 법조인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가비엔제이 장희영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장다원, 1985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 홍익대학교 공연예술 뮤지컬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장희정, 남동생 장용호, 형부 안창환, 남편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 때 돌아가셨고 남동생은 종합격투기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가비앤제이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AB형이라고 했습니다.

 

배우 안창환은 현재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신태일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반전 캐릭터를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신스틸러 본상을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희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창환 부인 장희정의 과거얼굴 여동생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창환 과거얼굴 부인

배우 안창환 과거얼굴 부인? 배우 안창환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장희정, 아들과 함께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한

dkqenfwkqk.tistory.com

 

문재완 직업 집안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집안?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를 했습니다. 순박한 매력과 다정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