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소민 윤현민 결별 성형 전후

1오늘의 정보1 2018. 11. 10. 15:00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에 출연한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배우 '김지석'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전소민은 드라마에서 오강순 역으로 여유롭지만 멧돼지도 잡는 섬소녀 깡순이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김지석, 이상엽, 이한위 등등 유명 배들이 나오며 매력적인 스토리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전소민의 과거 얼굴, 몸매, 윤현민 결별, 성형 전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전소민은 1986년 4월 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입니다. 국적 한국이며 키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전욱민으로 직업 정보는 스포츠 트레이너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능곡중학교, 화수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이라고 해요.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전소민1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성형 에피소드를 말했습니다. 회사 권유로 성형외과를 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코성형을 하고 싶어 상담을 했는데 견적이 2300만원이 나왔다고 해요. 얼굴 전체를 다 하라고 권유 받았지만 무서워서 도망갔다고 합니다. 지금은 후회를 하고 있으며 코랑 몇 군데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모태미녀 같습니다.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전소민2


친동생과 함께 찍은 셀카라고 하는데요. 닮지는 않았지만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전소민 아빠'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과거 배우 윤현민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소민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쭉뻗은 각선미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전소민3


인스타 수영복 셀카입니다. 사랑스러운 모습이네요. 예능 '런닝맨' 고정멤버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유의 매력으로 열정적인 모습이며 배우 '이광수'의 좋은 케미가 있습니다. 배우 하석진과의 셀카에서도 다정한 포즈로 연인 케미를 보여주네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전소민의 성형전, 과거사진, 프로필, 남친, 결혼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