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용우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결혼

배우 박용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오영 역을 맡았고 배우 고아성, 임시완, 손현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용우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용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용우, 국적 한국, 1971년 3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잠동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다문화영화제 홍보대사, 제6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코미디부문 명예 심사위원, MBC 2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박용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7년에는 영화 '올가미'에서 동우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3년에는 드라마 '무인시대'에서 경대승 역을 맡으면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영화 '혈의 누'에서 김인권 역을 맡았고 강렬한 악역 연기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박찬욱 감독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극중 배우 탕웨이 남편 역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트레이서'에서는 국세청 조세 5국 과장 오역 역으로 입체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박용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조안'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중앙대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2010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조안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에는 일발인 여성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일단 설레어하고 그분도 자신을 보고 설레 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이며 또 부모님을 정말 너무 사랑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하기도 했고 못한 것이라고 합니다. 2011년 뉴스 프로그램에 나와서 말하기를 평생 살면서 3번 정도 연애를 해 봤다고 했습니다.

 

박용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동안 비결은 꾸준한 운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 두 분 다 교사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공부를 잘하지 못했고 평생 딱 한번 잘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엄마와 같은 학교였던 게 문제였고 그때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용우의 과거얼굴 인스타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조안 남편 김건우

배우 조안이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남편 김건우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4년차로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많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조안의 과거

dkqenfwkqk.tistory.com

 

고아성 과거 어린시절

영화 배우 고아성 과거 어린시절? 영화배우 고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