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선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외모 비결을 화장발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서 정은지, 한선화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선빈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걸그룹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선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진경, 국적 한국, 1994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이태근, 고종사촌 오소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천안쌍용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선빈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JQT' 멤버였다고 합니다. 과거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JQT 멤버가 되었으나 정식 활동을 하지 못하고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3'에 'OCN38 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로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너목보 출연 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가명으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선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와 말하기를 성형 오해에 대해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고 심지어 매부리코라고 했습니다. 또 성형이 아니라 화장발이라고 했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선빈은 과거 가정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걸그룹 연습생 활동 당시 3년 동안 사우나에 살았고 연습생 지하에서도 살아봤다고 하네요. 6천 원짜리 밥 먹는 날은 특별한 날이라고 합니다. 또 집안 형편 때문에 대학 진학이 어려워 조금 일찍 사회생활로 뛰어나왔다고 하네요.

 

이선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이상형 스타일이 배우 '이광수'라고 했습니다. 이후 2018년 12월 배우 '이광수'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이광수와 나이차이 9살로 이광수와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선빈은 이광수가 있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잘 만나고 있으며 최근 이선빈이 출연했던 드라마를 보고 재미있다며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 배우 '최시원'과 애정신에 대해 질투는 전혀 하지 없었다고 하네요.

 

배우 이선빈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굿바이 싱글, 창궐, 궁합, 사라진 시간, 오케이 마담, 미션 파서블, 균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또 오해영, 38 사기동대, 안투라지, 미씽 나인, 스케치, 크리미널 마인드, 위대한 쇼, 번외 수사, 경이로운 소문, 술꾼 도시 여자들, 지리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MC몽, 아이콘, 우탄, 장기화와 얼굴들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선빈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한선화 몸매 비결

배우 한선화 몸매 비결 배우 한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제작발표

dkqenfwkqk.tistory.com

 

정은지 다이어트전후

에이핑크 정은지 다이어트전후 가수 겸 배우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의 첫 번때 개딸로 드라마 '응칠'에서 부녀로 나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