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아성 프로필 실물 어린시절 키

1오늘의 정보1 2020. 10. 6. 14:36

고아성 프로필 실물 어린시절 키

영화배우 고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연기자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아성의 프로필 정보 실물 절친 연예인 과거 어린시절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패션 스타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고아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아성이며 1992년 8월 10일생 나이 31살이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습니다.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서울금양초등학교, 선린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심리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2004년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루짱'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종교 무종교입니다.

 

고아성 직업 영화 배우로 아역 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6년 영화 '괴물' 박현서 역으로 영화 데뷔를 했고 청룡영화상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청룡영화상 역대 최연소 신인상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영화 설국열차, 오피스, 항거 유관순 이야기, 드라마 공부의 신, 라이프 온 마스 등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과거 2004년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탄생' 왕중왕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경찰, 사이코패스, 회사원, 학생 등 많은 캐릭터를 연기했고 잘 소화했는데요.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패셔니스타 고아성은 항상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날씬한 몸매로 비율이 좋아 다야한 패션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작품에서 나온 패션 코디는 늘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아성은 성형 수술에 대해 무서워서 성형은 못할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까지 귀도 못 뚫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 '설국열차' 촬영 후 한국으로 와서 왼쪽 손목에 타투를 새겼습니다. 외국인 스태프들이 타투를 한 것을 보고 부러웠다고 합니다. 타투를 하고 너무 아파서 하고 나서 후회했다고 하네요.

 

고아성은 한 인터뷰에서 절친 연예인은 배우 '류현경'이라고 했습니다. 배우 '류현경'은 배우 고아성을 두고 자신보다 훨씬 더 많은 감정을 가진 배우로 존경한다고 했네요. 두 사람은 영화 '오피스'에 함께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 함께 우정 여행을 갔습니다. 나이차이 9살 차이지만 최고의 여행 메이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정민, 박성웅과도 친하다고 하는데 박성웅은 진짜 오빠 같은 느낌있다고 했으며 박성웅은 호칭을 오빠라고 부르라고 했다고 합니다. 박성웅이 평소에 후배들을 잘 챙겨주고 연기적으로 많은 도움을 준다고 했습니다.

 

고아성은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가명 '야구르지롱 돌직구 야구소녀'로 참가했습니다.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만 보여 주기 싫어서라고 하네요. 그 당시 복면가왕 시청률 5개월만에 최고였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 '바닷길 선발대'에서는 우리나라 바닷길을 일주하고 숨은 섬들을 여행한다고 합니다. 출연진 김남길, 고규필, 박성웅, 고아성 모두 요트 면허를 취득했고 직접 요트를 운전한다고 했습니다. 바다 둘레길 리얼리티 여행으로 너무 기대가 되네요.

 

고아성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즐거운 인생, 라뒤오 데이즈, 여행자, 결혼식 후에, 우아한 거짓말, 뷰티 인사이드,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오빠생각, 더킹, 항거 유관순 이야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슬픈 연가, 떨리는 가슴, 공부의 신, 풍문으로 들었소, 심야식당 도쿄스토리, 자체발광 오피스, 라이프 온 마스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이자영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이솜, 박혜수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고아성의 절친 연예인 과거 어린시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