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솔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집안

배우 박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어마어마한 머리숱을 자랑하는 딸 사진을 올리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목발을 짚고 눈길에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골절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솔미의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박솔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솔미, 국적 한국, 1978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이리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한재석, 자녀 첫째 딸 한서율, 둘째 딸 한서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덕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이엘라이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또 경력 사항은 2003년 제주국제자유도시 명예홍보대사입니다.

 

박솔미 직업 배우로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오채린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올인'에서 서진희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0년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서 오문선 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배우 '한재석'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2013년 4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엄마, 아빠를 닮은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박솔미 남편 한재석의 집안 정보를 살펴보니 한재석 아버지 한승준은 전 기아자동차 부회장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박솔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지금과 너무 그대로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몸무게 76kg까지 나간 적이 있는데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서는 다이어트는 정담은 없다며 안먹어야 빠진다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다름날 굶는다고 하네요. 임신, 출산 후에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박솔미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남자셋 여자셋, 하나뿐인 당신, 날마다 행복해, 점프, 가문의 영광, 세친구, 사랑은 아무나 하나, 우리집, 겨울연가, 나쁜 여자들, 올인, 황금사과, 내 여자, 스타일, 거상 김만덕, 친애하는 당신에게, 동네변호사 조들호, 죽어도 좋아,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바람의 전설, 극락도 살인사건, 핸드폰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98년 MBC 신인탤런트 선발대회 네티즌 인기상, 대상, 200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수상을 했습니다.

 

박솔미는 드라마에서 많은 매력도 보여줬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사바'에서 여전사다운 멋진 모습과 털털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방송에서 족장 김병만이 바지선 뛰우기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주자 박솔미는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7년 동안 족장으로서 얼마나 힘들었을까싶어 눈물을 보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솔미의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