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현재 프로필 나이 부인 박민정

배우 조현재가 또다시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부인 박민정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현재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부인 박민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현재의 프로필 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현재, 1980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서울이 고향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어머니와 큰누나, 작은누나, 그리고 아내 박민정과 아들 조우찬이 있고 학력으로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2000년 CF '포카리스웨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조현재는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메인 주연을 꿰차며 여주인공이었던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권 전역에 '우진앓이'를 낳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한일합작 드라마 '별의 소리'를 통해 일본 탑 여배우 나카고시 노리코와 함께 주연을 맡아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조현재는 이후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에서 송혜교와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고, 드라마 '구미호 외전'에서는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수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데뷔 당시 출연한 모든 드라마들이 중국, 일본, 태국, 미얀마 등 아시아권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데뷔 3년만에 한류스타로 거듭났습니다. 그 이후에도 '온리유', '서동요' 등을 통해 다시한번 입지를 다지게 되었죠.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과 2018년 3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은 골프선수라고 하며 1981년생 올해 나이 41세,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은 골프장에서 선생과 제자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민정은 골프 후 식사를 하러 고깃집에 갔는데 조현재가 들어왔고 조현재를 보는데 뒤에서 빛이 난다는 걸 느꼈다고 하는군요.

 

아내 박민정은 골프를 하면 성격이 보이는데 조현재가 젠틀하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벙커에 들어가면 주변 정리까지 싹 하고 나오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매너가 좋다고 생각을 했으며 사귀기 시작해 3년 정도가 되던 때 까지도 해외 팬미팅 외에는 매일 만났다고 하네요. 그러다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뻤고 조현재에게 '아기를 낳아야 하는데 오빠가 아빠가 될 생각이 있느냐 결혼 안 할거면 그만 만나자 다른 아빠를 찾으러 가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조현재는 당시 결혼에 대해 생각을 해 본적이 없어서 놀랐다고 하며 헤어질 수는 없었고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결혼까지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5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3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 해 11월 아들 조우찬을 낳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예능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조현재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박민정 직업 결혼 러브스토리 등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