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현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트로트 가수 박현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실력으로 3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1대1 데스매치로 누구와 대결을 할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현호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이돌 그룹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박현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현호, 국적 한국, 1992년 5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이며 키 179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3년 탑독 미니 앨범이며 군대 정보는 현역으로 다녀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박현호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 아이돌 그룹 '탑독' 멤버였습니다. 탑독 시절에는 예명 '서궁'으로 활동을 했으며 포지션 리드보컬이었다고 하네요. 2015년 탑독 탈퇴를 하고 솔로 가수 '아임'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2015년에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노예장 얼터네이터 역으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5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 트로트 가수로의 모습을 보여줬고 2020년 12월에는 '트롯 전국체전'에서 트로트의 끼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1학년 시절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박현호는 유튜브 채널 '아이돌올림픽'에서 아이돌 그룹 탑독 탈퇴 이유를 밝혔습니다. 탑독 활동 당시 멤버들과 사이가 그렇게 원만하지 않았으며 소위 말해서 왕따 아닌 왕따를 당했다고 하네요. 자신이 잘 되니 멤버들과 사이가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탈퇴 당시 안 좋은 생각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탈퇴 이후 집으로 갔는데 아버지가 자신을 탓하고 화를 냈다고 하네요. 박현호는 멘탈이 무너져 있는 상태라서 창문 열고 뛰어내리려고 했는데 아버지가 옷이 다 뜯어질정도로 잡아 말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어리석은 행동으로 아버지에게 마음을 상처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박현호 트롯전국체전에서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트로트 가수 신유 노래 '잠자는 공주'를 불렀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8도 올스타를 받아 경기팀이 되었습니다.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는 고라니, 장현욱과 함께 '지명수배' 팀을 결성했으며 김용임 노래 '훨훨훨'을 불렀다고 합니다. 하지만 충청팀과 대결에서 패배를 했고 경기팀 중 허공, 유수현, 서건후가 탈락자가 되었습니다. 박현호, 장현욱, 고라니는 합격하여 3라운드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박현호의 과거 아이돌 시절을 보니 변하지 않은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하고 상큼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신곡,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박현호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