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식대학 김민수 프로필 학력 결혼

개그맨 김민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피식대학 최준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피식대학 유튜브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인기를 얻었고 유퀴즈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민수의 프로필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활약한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김민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수, 국적 한국, 1991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샌드박스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BS 웃찾사 레전드 매치입니다. 학력 사항은 숭실대학교 패션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2016년 SBS 16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김민수 직업 유튜버, 코미디언으로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웃찾사 코너는 해줘라, 오빠가 너무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웃찾사 폐지 후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활동을 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이 잠정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부터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스탠드업 코미디로 항상 참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김영남, 임플란티드 키드, 로니, 리민철 역을 맡고 있으며 코너 한사랑산악회, 05학법 이즈 백 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이름은 '먹고대학생'입니다.

 

개그맨 김민수는 과거 많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알바생 성대모사를 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SNS에서 알바생 성대모사 컨텐츠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피식대학에서도 올리브영 알바생, ABC마트 직원, 다이소 알바생, 맥도날드 알바생, CGV 알바생 등 성대모사하고 있네요. 피식대학 멤버 중에서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식대학 회의 시간은 매일 월요일부터 토요일 12시~18시라고 하네요. 회의 시간은 꼭 지키고 이외 시간은 편집을 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김민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섹시하고 예쁜 사람이며 성격은 나빠도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네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은 개그맨 이용주, 정재혁, 김민수가 멤버라고 합니다. 세 사람은 SBS 출신 공채 개그맨으로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컨텐츠는 먹방, 개그, 행동모사 등으로 각종 상황극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너는 05학번이즈백, 한사랑 산악회, 비대면데이트 등이며 상황극별 묘사하는 사람들 간에 혈연 및 친분관계를 설정하여 '피식대학 유니버스'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민수의 프로필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