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빈 프로필 성형 집안 키

트로트 가수 김용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3라운드에서 패배를 했지만 추가 합격자 발표에서 합격하여 4라운드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4라운드는 듀엣 미션으로 트로트 가수 '진해성'과 대결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용빈의 프로필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무대 사진부터 놀라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김용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용빈, 국적 한국, 1992년 9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수성 초등학교, 수성 중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BIN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1집 앨범 '알아주세요'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09 대구시 의료관광 홍보대사, 2004 건강보험관리공단 홍보대사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용빈 직업 트로트 가수로 17년 차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하여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리틀 하춘화'로 불렸던 트로트 신동 출신입니다. 하지만 가수 활동이 뜸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몸이 아팠고 공황장애도 오고 강박증도 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7년 가까이 공백기가 있었으며 안 좋은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04년 제14회 남인수 가요제 청소년부문 대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김용빈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노래를 좋아해 수천 곡을 외웠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엄마, 아빠가 이혼을 하여 할머니, 고모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친할머니 영향으로 트로트를 따라 부르고 외웠다고 하네요. 현재 할머니가 많이 아프시며 할머니께서 언제 노래를 부를 거냐고 묻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용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꽃미남 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와 좋은 목소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김용빈은 트롯전국체전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발전에서 윤희상 노래 '칠갑산'을 불렀고 8도 올스타를 받아 경상팀이 되었습니다.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에서는 진해성, 손세운과 '경상싸나이' 팀을 결성했으며 최석준 노래 '꽃을 든 남자'를 불렀다고 하네요. 아쉽게 글로벌 팀에게 패배를 하여 경상팀 공미란, 김성범, 손세운이 탈락자가 되었습니다.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에서는 트로트 가수 '신미래'와 대결을 하여 이미자 노래 '노래는 나의 인생'을 불렀지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추가 합격자 발표에서 5표를 받아 추가 합격이 되었습니다.

 

김용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예쁘장한 외모, 하얀 피부로 남자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3번이나 있다고 합니다. 과거 긴머리 사진을 보니 장발 머리가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신곡 활동,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용빈의 프로필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