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선 프로필 남편 이수민 나이 결혼 인스타 자녀

배우 선우선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7월 무술감독이자 액션배우인 이수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군요.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해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선우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선우선 프로필 결혼 이수민 나이차이 몸매 이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선우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선우선의 본명은 정유진이며 1975년 3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선우선의 학력사항은 은 인천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졸업이며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 로 방송 데뷔 하였습니다. 참고로 선우선의 예비신랑인 이수민은 11살 연하라고 하니 올해 37살 이네요.

 

선우선

선우선은 과거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 에서 중국 조직원 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외모로 2004년에는 KBS2 '구미호 외전' 에서 호위무사 역을 맡았으며 한동안 영화에서도 단역으로 종종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2009년 MBC '내조의 여왕' 의 은소현 역을 맡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선우선 과거사진

선우선 성형전

선우선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선 굵은 이미지의 마스크를 가진 배우입니다. 짧은 단발을 많이 하고 나와 보이시한 매력도 많이 있었으며 지금 얼굴과 데뷔 초반 얼굴을 비교해 보면 얼굴에 큰 차이가 보이지는 않네요. 선우선 성형전 이라는 말은 딱히 공감하기 힘든 연관검색어가 될 듯 싶습니다. 선우선은 카리스마 있어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예능감도 충만합니다. 사실 선우선은 대학생 시절 LG트윈스 1기 치어리더로 활동한 적도 있습니다. 취미는 포켓볼과 댄스이며 특기는 태권도 와 재즈댄스라고 합니다. 특히 태권도는 공인 4단이라고 하네요.

 

 

선우선 다이어트

선우선 몸매

그리고 선우선은 연예계 에서 알아주는 애묘인이라고 소문이 났는데 무려 10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면서 지극 정성을 다해 기르고 있었습니다. 작지 않은 나이에 고양이를 많이 길러 예능에 출연 당시 결혼을 하지 않고 고양이를 키우는 것 같아 안타까움을 주기도 하였었는데 독특한 매력을 가진 선우선이라 언젠가는 결혼을 하리라 생각을 하긴 하였습니다. 선우선은 체육전공에 치어리더 출신이라 그런지 나이에 비해 상당히 몸매가 좋습니다. 평소에 운동으로 관리를 한 몸매 때문인지 인기가 많았는데 결혼을 하지 않는 게 오히려 이해가 안 가는 상황이였는데 결혼 소식이 들리니 다행이며 축하해주고 싶네요.

 

 

선우선 남편

선우선 결혼

선우선과 결혼하는 남편 액션배우 겸 무술감독 이수민은 서울액션스쿨 소속으로 '도깨비'와 '미스터션샤인','트랩'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우선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는데 "내 이상형 선우선" 이라고 공개적으로 언급하는가 하면 선우선과 찍은 연인 인증샷을 올리며 축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연말에는 선우선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연인관계임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수민의 인스타그램 역시 핫 해질 것 같네요. 오늘은 배우 선우선과 남편 이수민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차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두분 행복한 결혼생활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