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황미나 기상캐스터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12. 13:14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가수 김종민과 100일간 계약 연애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1년 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김종민은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가을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으며 스몰웨딩을 꿈꾼다고 했습니다. 결혼 계획을 말하였는데 정말 결혼할지 궁금하네요. 근데 결별 의혹이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황미나의 과거 얼굴,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황미나는 1993년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극동대학교이라는 말이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직업 정보는 기상캐스터로 '뉴스7'에서 일기예보를 전한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인터넷방송 '한준히의 풋썰' 진행도 했다고 합니다. 훈훈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늘씬한 몸매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김종민 황미나 나이차이 14살 차이가 난다고 해요. 훈남훈녀로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황미나1


'인스타그램'에서 2016년도 사진을 가져왔어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에요. 지금과 달라진 부분이 없어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원피스, 자켓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쭉뻗은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연예인 같은 외모로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황미나의 셀카, 움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황미나2


황미나3


예능 '연애의맛'에서 김종민과 같이 집안 청소나 요리를 하며 달달한 신혼 부부 같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데이트를 하면서 실제로 뽀뽀 한 적도 있네요. 김종민은 황미나의 첫인상 속마음은 "네가 첫 인상이 좋았다. 예뻤다. 굉장히 괜찮았다"고 했습니다. 방송에서 황미나는 김종민의 여자친구 맞다며 오늘 1일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김종민과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정말 결혼을 하게 된다면 대단한 이슈이겠죠.



황미나4


황미나5


예능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아닌 다른 커플들도 화제가 많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 구준엽 오지혜 커플, 김정훈 김진아 커플 이렇게 4커플이 나오는데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예능, 화보,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황미나의 매력을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황미나의 과거 사진, 열애 등등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