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김원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모델 장윤주,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세계적인 톱 모델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원중의 과거 얼굴, 가게 , 학력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원중은 1987년 3월 31일 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9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허리사이즈는 30인치이며 발사이즈는 285mm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앨 컴퍼니이네요. 데뷔는 2009년 잡지 '맵스 마인드 모델'이에요. 직업은 패션 디자이너, 모델이며 학력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모델킹, 킹원중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한국 패션 모델 중 대단한 위치에 있습니다.

김원중1


과거 2014년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작은 얼굴에 주근깨 있는 피부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긴 팔다리로 모델답게 대단한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있습니다.


김원중2


김원중3


2018년 5월 12일 여자친구 곽지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모델 선후배 사이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7년을 연애를 했으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곽지영은 모델이며 나이는 1990년생으로 만으로 28살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데뷔는 2009년 슈퍼모델선발대회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로 지금도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자녀는 없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임신을 하여 아이가 태어난다면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김원중4


김원중5


김원중의 샵이 예능 '나혼자 산다'에 공개되었습니다. 옷 가게 위치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쪽에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갑내기 모델 박지운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87mm'을 만들었습니다. 그밖에 김원중은 다양한 브랜드 패션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와 함께 촬영한 화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역시 대단한 모델답네요. 그럼 오늘은 김원중의 과거 사진, 샵,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