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곽동연 성형 학력 군대

1오늘의 정보1 2018. 12. 11. 06:05

배우 곽동연이 SBS 월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오세호 역으로 열등감과 애증의 왕자님 캐릭터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조보아, 유승호, 김동영, 박아인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V앱에서 '인싸퀴즈'를 풀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곽동연의 과거 얼굴, 복근, 프로필, 대학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곽동연, 1997년 3월 1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국적 한국이며 가족 사항은 아버지, 누나 한 명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2014년 2월 지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키 178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은 문래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네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원래는 가수 연습생이었다고 해요. 드라마 츨연작 장옥정 사랑에 살다,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쌈 마이웨이,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넝쿨당 등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그루미 그린 달빛'에 김병연 역으로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곽동연1


과거 아역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곽동연은 성형 수술에 대해서 본인의 삶에서 본인이 선택한 것이 때문에 주관적인 생각은 없으며 개인적인 영역이라고 했어요. 곽동연은 조각 같은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탄탄한 복근과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들이 많습니다. 노안 얼굴이라는 말이 있는데 나이에 비해 성숙한 이미지라서 그런 것 같네요.


곽동연2


곽동연3


지금은 이십대 초반이라서 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어요. 털털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곽동연은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어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갓병연'이라는 별명을 좋아한다고 해요. 2018년에 SNS 스타 강아지 '인절미'의 팬이라고 했으며 그 후에 짱절미 강아지를 만나서 셀카도 찍고 절미에게 장난감도 선물했습니다. 둘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곽동연4


곽동연5


곽동연의 롤 모델은 배우 조진웅이라고 합니다. 조진웅과는 영화 '대장 김창수'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많이 뿌듯했겠네요. 뛰어난 감정 연기로 앞으로 큰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이번 드라마 '복수는 돌아왔다'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영화, 화보, 광고 모델 등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곽동연의 과거 사진, 여친, 학교 등등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