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동윤 강도 키 군대 인스타그램

1오늘의 정보1 2018. 12. 10. 16:00

배우 장동윤이 KBS 월화 드라마 '땐뽀걸즈'에 권승찬 역으로 댄스 스포츠를 하고 싶어하는 소년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김갑수,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 등등 신예 배우들과 대거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동윤의 과거 얼굴, 고향, 복근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그럼 과거 모습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장동윤은 1992년 7월 12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대구 경동 초등학교, 동도 중학교, 경신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클로버컴퍼니로 데뷔는 2016년 웹 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네요. 2015년 편의점 흉기 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서 경찰 표장을 받았습니다. 뉴스에 얼굴을 나오면서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장동윤1


뉴스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이네요.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벌써 군대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현재는 예비군 3년차라고 합니다.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네요.


장동윤2


장동윤3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지 궁금하네요. 장동윤은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을 촬영하면서 배우 이병헌에게 조언을 듣고 연기 스타일을 찾았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롤 모델은 송강호라고 해요.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장동윤4


장동윤5


평소 운동을 즐기는 편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수영을 했으며 라이프가드 자격증도 있습니다. 그래서 탄탄한 근육질 복근을 가지고 있나봐요. 또 보험계리사 1차 시험에도 합격을 했어요. 다방면에서 능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 화보, 예능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장동윤의 과거 사진, 프로필, 몸매 등등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