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장윤주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해요. 모델 김원중, 래퍼 딘딘, 가수 홍진영과 함께 나온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장윤주의 과거 얼굴, 결혼, 몸무게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주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 생으로 만으로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이며 키 173cm, 혈액형 AB형,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직업은 방송인, 배우, 가수, 패션 모델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풍납 초등학교, 풍납 여자 중학교, 명일 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고이며 가족은 배우자 정승민, 딸 정리사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스팀으로 데뷔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이네요. 한국의 톱 모델로 지금은 여러 방송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으로 유명한 사람은 한혜진, 장윤주입니다.


장윤주1


과거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 '힐링캠프'에서 몸매 성형 수술설에 대해 말했습니다. "자연스러운 멋을 가진 여자예요"라고 하며 자신 있게 성형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모델로는 작은 키지만 비율이 아주 좋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스키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몸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화보 촬영이 있을 때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아침 식사로 과일과 고구마만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운동은 요가를 한다고 해요.


장윤주2


장윤주3


예능 '무한도전'에서 도전 달력 모델 MC를 하면서 재치 있는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원래는 온스타일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 MC입니다. 2008년에는 싱어송라이터로 정규 1집 노래를 냈으며 2015년에는 영화 '베테랑'에서 조연 배우 스크린 데뷔를 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신혼 일기 2'에서 남편과 함께 집 공개를 했어요. 그밖에 화보,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다채로운 매력이 많은 모델입니다.



장윤주4


장윤주 딸


장윤주6


장윤주는 남편 정승민과 2015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정승민은 1984년생으로 4살 연하이며 직업은 산업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또 사업가로 사이클을 기반한 패션 브랜드 대표라고 합니다. 모자, 앞치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해요. 그리고 장윤주는 임신 후 딸을 출산했어요.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가족입니다. 그럼 오늘은 장윤주의 과거 사진, 성형전, 출산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