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한현민 프로필 국적 부모 군대

모델 한현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티비는 사랑을 싣고 최연소 출연자로 초등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을 찾는다고 해요. 차별 받던 시절에 많이 도와주셨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다문화 편견에 정신과 상담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한현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국적 군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모델 한현민의 프로필부터 먼저 보겠습니다, 본명 한현민, 국적 한국, 2001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이며 키 189cm,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아웨타이투스, 어머니 한혜진, 남동생 한 타이투스 주드, 여동생 한 타이투스 샤일라, 여동생 한 타이투스 에이미, 남동생 한 타이투스 에모스, 남동생 한 타이투스 다니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보광 초등학교, 서울오산 중학교, 서울한광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F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 F/W 서울패션위크 에이치 에스 에이치 패션소 모델이라고 하네요. 또 한국 국적이 있는 혼혈인으로 군대는 가야한다고 합니다.

 

한현민 직업 방송인 겸 모델로 혼혈이라고 합니다. 국적 나이지리아 아버지, 한국인 어머니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동생은 5명이라고 해요. 2016년에 서울 패션 위크로 모델 데뷔를 했고 지금은 더욱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시절에 쇼핑몰 피팅 모델을 하다가 모델 에이전시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0대 30인' 중 1명으로 뽑혀 더욱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도 나오며 예능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한현민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한현민 둘째 동생 주드는 유명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도 출연했습니다. 한현민 아빠 아웨타이투스 직업은 영어 강사라고 하는데 한현민이 영어를 못해 아빠와 대화할때 엄마 한혜진이 통역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 아웨타이투스 나라 나이지리아에 가본 적이 없어서 20살이 되기 전에 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나라고 했습니다. 동생들의 본명은 영어식 이름이지만 한현민은 한국 이름이 본명이라고 하네요. 2020년 101주년 삼일절 기념식에서는 대한민국 다문화 가정 대표로 독립선언문 낭독을 했습니다.

 

한현민는 영어를 잘 못해서 영어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영어를 배우는 콘텐츠 '인싸영어'에도 나오고 있습니다. 영어 선생님은 샘 오취리, 그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생 때는 양준혁이 운영하는 멘토리 야구단에서 야구를 했고 오산중학교 축구팀 수비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피지컬로 운동 신경도 좋은 것 같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 잘 소화하고 있네요. 또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현민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연상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싶으며 배우 '김아중'이 워너비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에서는 서기하 역을 맡았고 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는 커피 신선 칼디로 카메오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고교 급식왕, 엠카운트다운, 나의 영어 사춘기 시즌2, 요즘애들, 대한외국인, 아침마당, 비디오스타, 불후의 명곡, 이웃집 찰스, 놀라운 토요일, 미운우리새끼, 1%의 우정, 한끼줍쇼, 해피투게더3, 영재발굴단, 아는 형님,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디오스타, 우리말 겨루기, 정글의 법칙 등 인기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한현민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과 국적 군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