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나 프로필 나이 집안 직업 근황 키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새로운 입주자 천안나가 드디어 등장 예고를 했습니다. 출연 전부터 큰 화제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담주가 기다려지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3 여성 출연자 천안나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집안 직업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승무원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천안나는 하트시그널3 시그널 하우스의 8번째 입주자로 등장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후배 갑질 의혹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하트시그널 시즌3' 제작진은 확인한 결과 온라인에 유포된 글과 사실이 다른 것으로 확인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입주자 천안나가 합류하면서 시그널 하우스에는 묘한 긴장감이 생겼습니다. 어떤 존재감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천안나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천안나,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이며 과거 직업 객실 승무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 스튜어디스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당연히 없는 것 같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남녀들이 썸을 타고 서로에게 시그널을 보내면서 설렘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예인 예측단 이상민, 김이나, 양재웅, 윤시윤, 한혜진, 피오가 남녀 출연자들의 다양한 연애 경험과 막강한 추리력으로 심리를 추리한다고 하네요. 가장 달콤한 추리게임으로 그전 하트시그널1, 하트시그널2는 큰 성공을 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즌마다 출연자들도 큰 주목을 받았고 배우, 유튜버 등으로 직업이 바뀌거나 연예계 활동도 하고 있네요.

 

하트시그널3는 방송 중에 시그널 하우스도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멋진 풍경과 분위기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시그널 하우스에는 규칙이 있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매일 저녁 시그널 하우스로 귀가를 하고 첫날에는 나이와 직업을 공개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일 밤 단 한 명에게 발신자 표시가 되지 않는 문자를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입주 기간 동안에는 개인 연락처도 공유할 수 없고 마지막 날에 고백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입주 중인 출연자는 천인우, 서민재, 이가흔, 김강열, 박지현, 임한결, 정의동, 천안나 이렇게 8명입니다. 출연자 모두 훈남훈녀로 눈길이 가네요.

 

마지막회 최종 선택에서 남자 출연자 천인우, 김강열, 임한결, 정의동 중 누구와 커플이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특히 여자 출연자 중 천안나는 중간에 합류하게 되어 아직은 누구의 선택을 받거나 주지도 않았습니다. 남자 출연자 중 누구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담주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3 천안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