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남연우 프로필 집안 인스타 키

1오늘의 정보1 2020. 5. 13. 18:16

남연우 프로필 집안 인스타 키

배우 겸 감독 남연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 치타는 내 남친 내 사람이니까 건들지 마세요라며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초미의 관심사' 영화 감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연우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남연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연우, 국적 한국, 1982년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진심을 말하다'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수상 내역으로는 2016년 제42회 서울 독립영화제 새로운 선택상, 2016년 제6회 서울 프라이드영화제 핑크머니상 관객상, 2014년 제1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수상이 있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연우 직업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로 독립영화계 스타라고 합니다. 영화에서 주연, 감독, 각본까지 모두 맡고 2017년 청룡영화제 신인상 후보에도 올랐다고 해요. 또 비보이 경력도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자라고 합니다. 남연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에요.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종석 닮은꼴 외모이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일 것 같네요. 특히 매력적인 콧수염, 모델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여친 치타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남연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가수 래퍼 치타와 2018년 10월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이후 같은 해 12월에 공개 열애를 시작했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영화 미팅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여친 치타는 남자친구 남연우에 대해 너무 멋있다. 제가 반한 사람이면 말 다 하지 않았겠냐며 일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매력적이고 멋있게 느껴진다고 했습니다. 영화 촬영을 할 때는 앵글을 잡아주는 듯한 감독님 포즈가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치타는 래퍼 치타가 아닌 배우 김은영으로 영화 '초미의 관심사'에서 주연을 맡아 처음으로 연기 도전을 한다고 하네요.

 

남연우는 영화계에서 알려진 연기파 배우입니다.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을 맡았고 언제부터인가 직접 카메라를 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제작, 연기, 연출, 편집 일체를 혼자서 감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가 하고 싶은데 기회가 좀처럼 안 와서 본인이 직접 찍으면 연기만큼은 원 없이 할 수 있겠다 싶었다고 해요. 영화 '분장'에서는 감독과 동시에 주연배우로 출연했으며 무명 배우 오송준 역을 맡았습니다. '분장'으로 신인남우상 후보에도 올랐네요. 과거에는 중학교 2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하루에 8시간씩 춤만 췄다고 합니다. 비보잉 선수 출신 배우라 더욱 매력적이네요.

 

남연우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사회인, 방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짐심을 말하다, 우주여행, 용의자X, 가시꽃, 캐치미, 빅 시크릿, 우는 남자, 레드카펫, 나의 독재자, 현기증, 그 밤의 술맛, 세계일주, 대호, 그녀를 사랑합니다, 로봇소리,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부산행,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혼자, 연애, 격한 멜로, 분장, 아기와 나,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챔피언, 나만 없어 고양이, 열두 번째 용의자, 팡파레, 구원 등이 잇습니다.

 

남연우 치타 커플은 요즘 사랑과 일을 함께 하며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소 독특한 데이트를 즐기며 술궁합도 좋다고 하네요. 가을운동회, 서로 화장해주기, 군고구마 팔기 등 정말 파격적인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 더욱 기대가 됩니다.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 감독 남연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5.18 - [오늘의 정보] - 치타 프로필 엄마 전남친 결혼 키

 

치타 프로필 엄마 전남친 결혼 키

치타 프로필 엄마 전남친 결혼 키 가수 치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자친구 남연우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커플 합류로 더욱 화제가 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