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지훈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0. 5. 16. 21:10

정지훈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가수 비 정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노래 깡 무대와 개그맨 유재석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네요. 차기작 드라마는 중국 드라마 '팔월미앙'아록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비 정지훈의 프로필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지훈, 1982년 6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켜 미 18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여동생, 아내 김태희, 자녀 첫째 딸, 둘째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창서 초등학교, 숭문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과, 경희대학교 퍼포밍아트학 중퇴, 단국대학교 공연예술학 석사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레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그룹 팬클럽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비 직업 영화배우,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예명 '비' 뜻은 비처럼 모든 사람들 곁에 내리고 싶다고 의미라고 하네요. 1998년에는 아이돌 그룹 '팬클럽' 멤버였으나 1999년 2집을 끝으로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박진영 눈에 뛰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 노래 '나쁜 남자'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히트곡 노래 안녕이란 말 대신, 태양을 피하는 방법, 등이 있는데 수많은 곡이 히트를 쳤고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에서 화려한 댄스 실력과 다양한 캐력을 보여줬습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배우로서도 승승장구했네요. 3집 앨범, 드라마 '풀하우스' 인기로 한류 열풍이 불었고 한류 스타, 월드 스타가 되었습니다.

 

비 정지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다이어트 등 뛰어난 자기 관리로 넓은 어깨,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피지컬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살 10kg 감량을 하고 더욱 슬림해지고 남자다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네요. 평소 작품 활영에 할 때도 엄격한 식단 관리와 운동을 통해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잇습니다.

 

비 정지훈은 2017년 1월 19일에 탤런트 김태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훈남훈녀 부부로 화제가 되었고 자녀는 딸 2명이라고 하네요. 비 김태희 부부 나이차이 2살 차이며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부인 김태희는 한 인터뷰에서 결혼하고 출산하고 육아하고 또 둘째를 출산하니 시간이 정말 쏜살같이 지나갔다.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게 개인적인 오랜 꿈이었고 그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시간들이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통해 새롭게 경험하는 어렵고 힘든 부문이 있는 만큼 더 많이 행복하고 더 많이 성숙해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비 정지훈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싸이보그지만 괜찬아, 헐리우드 영화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 R2B 리턴 투 베이스, 더 프린스, 노수홍안, 자천자왕 엄복동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웰컴2라이프, 스케치, 돌아와요 아저씨,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이 죽일 놈의 사랑, 풀 하우스, 상두야 학교가자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밖에 네이버 TV 개인 채널 'LET IT 비'를 개설해서 홈트레이닝 직오의 타바바 운동법'을 알려줬습니다.

 

비 정지훈 노래 '깡은' 2017년 1월에 발매한 노래인데 지금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흥행에 참패를 했지만 지금 빛을 보고 있네요. '깡' 유튜브 조회 수는 800만을 향해 가고 있으며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솔직한 심경도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이 신기한 것보다 별로였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예전에는 댄스 가수라고 하면 무대를 부숴야 인상적이고 눈빛을 발산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무대 매너가 촌스럽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비 정지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