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강열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근황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새로운 남성 출연자 김강열이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돌직구 데이트 신청에 연예인 예측단 한혜진, 김이나 등은 감탄을 했네요. 강렬한 존재감으로 긴장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3 김강열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고등학교,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화보 사진부터 무신사 피팅 모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하트시그널3 남자 출연자 김강열은 7번째 새 입주자로 출연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6회 중간에 합류를 하게 되었으나 먼저 입주한 듯 여유로운 모습과 저녁식사 준비 시간에는 능숙한 요리 실력을 보여줬네요. 첫 선택에서는 여성 출연자 박지현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여성 출연자 박지현은 남성 출연자 천인우를 선택하였네요. 그리고 김강열은 평소 운동을 즐겨한다고 하며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 운동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완벽한 복근, 탄탄한 몸매를 가졌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처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든 출연자들의 SNS는 비공개 계정이었습니다.

 

하트시그널3 김강열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강열, 1994년생으로 나이 26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압구정고, 가천대학교 패션디자인과이며 직업 모델, 무신사 피팅 모델, 의류 브랜드 쇼핑몰 CEO입니다. 그전에는 중국어 강사, 선생님 활동 경력도 있는 것 같습니다.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현재 의류 브랜드, 안경 브랜드를 사업, 운영하고 있는데 온라인 기반이고 오프라인은 편집숍 이런데 입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큰 키,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는 시즌1부터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입니다.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시그널을 보내면서 실제 인연을 찾는 러브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연예인 예측단이 남여 출연자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추리게임이라고 합니다. 출연자는 천인우, 서민재, 천안나, 이가흔, 박지현, 임한결, 정의동, 김강열 이렇게 8명이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 천안나는 아직 입주하지 않았네요.

 

하트시그널3 김강열은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는 전여친 등이 있으나 특별한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지금은 여친은 없는 것 같으며 하트시그널3 마지막회 최종 결과에서 누구와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하트시그널3 남성 출연자 김강열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