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가흔 프로필 집안 직업 몸매 근황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가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출연자들이 많은 주목을 받았고 프로그램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하트시그널3'의 출연자 중 눈길이 가는 출연자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성 출연자 중 이가흔의 프로필 집안 직업 몸매 근황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대학내일 표지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번 '하트시그널3'에서는 남성 출연자 천인우, 인한결, 정의동과 여성 출연자 서민재, 박지현, 이가흔이 먼저 방송에 등장했습니다. 세 번째 입주자로 이가흔이 나왔는데요. 이가흔은 간장게장을 좋아하고 같이 먹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남성 출연자 임한결은 시그널 보낼 상대로 이가흔을 선택했고 이가흔은 남성 출연자 천인우를 선택했네요. 하지만 천인우는 여성 출연작 박지현을 선택했습니다. 벌써부터 묘한 사각관계로 흥미진진하네요.

하트시그널3 이가흔은 방송 전부터 학교 폭력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이 이가흔의 과거 행각을 폭로했다고 합니다. 이가흔의 첫 방송이 타자 또다시 화제가 되었고 하트시그널 홈페이지와 시청자 게시판은 열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3는 방송 전부터 출연진의 학폭 인성, 사생활 논란이 되었고 제작은 떠도는 주장과 사실은 달랐다고 했습니다.

그럼 하트시그널3 이가흔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가흔, 1996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수의예과 15학번이며 2018년 SBS플로스 '슈퍼 모델 2018 서바이벌' 참가자였습니다. 그리고 대학내일 표지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교복 입은 모습도 잘 어울리네요. 아직 첫 출연으로 직업, 고향, 가족 부모님,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하트시그널3 이가흔은 출연자 천인우가 말하기를 "가흔씨 원래 뭐랄까 밝을 실 거 같은데"라고 하자 이가흔은 "신난 때는 잘 떠들어요. 지금은 복잡 미묘한 거 같아요 신나면서도'라고 했습니다. 평소 성격은 활발하고 밝은 성격인 것 같네요.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첫 등장에서 영어, 중국어, 한국어 3개 국어를 유창하게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모델다운 포즈와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또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더 파이널 본선에도 진출했습니다

하트시그널3 이가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잘록한 허리, 긴 다리,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으니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하트시그널3 건의대 수의대 출신 이가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