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윤 최동석 프로필 집안 자녀 근황 키

박지윤 아나운서가 사회적 거리두기 중 가족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최동석 앵커는 KBS 뉴스9 메인 앵커로 최동석 앵커에 대한 항의글도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당국의 방침에 따라 시청자들에게는 매일 외출 자제를 권고하면서 자신은 가족들과 여행을 갔기 때문입니다. 이후 박지윤 아나운서는 인스타에 사과를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들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지윤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윤, 1979년 3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마산완월 초등학교, 마산여자 중학교, 성지여자 고등학교,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동생 박태일,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 자녀 아들 최이안, 딸 최다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스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이라고 하네요.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B형입니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 프로필도 찾아봤는데요. 본명 최동석, 1978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의료경영학과,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언론학 석사이라고 하네요. 키 177cm, 몸무게 68kg입니다. 소속 KBS로 데뷔 시기는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이네요.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남편 최동석 직업 아나운서로 박지윤 아나운서와 입사 동기라고 합니다. 박지윤도 직업 아나운서로 프리선언 후 MC 활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활약을 했네요. 그리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카메오 출연을 크라임씬3 섬마을 살인사건에서는 유창한 경상도 사투리도 보여줬네요. 두 사람은 2009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딸 2명이 있습니다.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해요. 또 박지윤은 식신로드 등 먹방을 보여주고 있는데 부업으로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동석, 박지윤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찾아보니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가 연애 상담을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지윤이 남자친구와 결별을 하면서 최동석과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결정적인 계기는 박지윤 동기 고민정 아나운서 결혼식 들러리 쓰면서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크게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과 아이들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비공개 계정입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방송 출연작은 별거가 별거나, 구해줘 홈즈, 로맨스가 더 필요해, 스토리 잡스, 살림의 신, 스타 골든벨, TV는 사랑을 싣고, 썰전, 금요일 금요일 밤에, 배틀 트립 등이 있으며 최동석 아나운서 방송 출연작은 누가누가 잘하나, 생로병사의 비밀, 연예가 중계, 아침 뉴스타임, 시청자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지윤, 최동석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