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세훈 프로필 군대 강아지 비비 근황

아이돌 그룹 엑소 세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안보현과 캠핑을 간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드라마 '독고 리와이드'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이 되어 절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엑소 세훈의 프로필 나이 군대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왕큰 강아지 등 강아비 비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남친짤 사진부터 강아지 비비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엑소 세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세훈, 1994년 4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량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반려견 가아지 비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망우 초등학교, 서울신현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엑소 미니 1집이라고 하네요.

세훈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엑소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드 래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엑소 막내로 외모와 다르게 애교 담당이라고 하네요. 애교가 가장 많은 멤버로 형들을 좋아하고 잘 따른다고 합니다. 멤버들 몯래 꽃다발 사서 응원도 가고 모니터링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특히 멤버들을 보는 눈빛이 다정하고 귀여운 말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엑소 세훈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대단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잘생긴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남으로 높은 콧대, 진한 눈썹, 속 쌍꺼풀, 날렵한 턱선까지 만화책에서 나온듯한 비주얼입니다. 얼굴도 대단하지만 좋은 피지컬도 자랑하는데요. 넓은 어깨,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방송 '뮤직뱅크'에서 세훈의 어깨 길이를 재었는데 49cm가 나왔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엑소 세훈은 같은 소속사 선배 슈퍼주니어 '동해'와 친하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에서는 '디오'와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D1CE' '조용근'과는 신현중학교 때부터 친구라고 하며 배우 '안보현'과는 웹드라마 '독고 리와이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친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예능 '나혼자 산다' 함께 나오는 것을 보니 정말 친한 것 같네요. 귀엽고 좋은 성격으로 친한 연예인 많은 것 같습니다.

엑소 세훈의 강아지 비비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강아지 종은 비숑 프리제로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강아지 비비의 모습을 공개할때마다 털이 찐건지 덩치가 커지는 귀여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이름 비비 뜻은 영어로 살아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세훈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엑소 세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강아지 비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