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용여 프로필 리즈 남편 아들 딸

배우 선우용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옥 집들이에 초대되어 배우 전원주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선우용여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아들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선우용여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남편, 아들 딸 등 다양한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선유용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용례, 1945년 9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김종욱, 딸 최연제, 손자 이튼, 사위 케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이태원 초등학교, 선명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고 데뷔 시기는 1965년 TBC 1기 무용수이라고 하네요.

선우용여 직업 배우로 과거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시트콤 드라마'순풍산부인과'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코믹한 연기와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그래서 2019년에는 SBS 연예대상 글로벌 프로그램상 수상도 했네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역시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딸 최연제가 엄마 선우용녀를 많이 닮았네요.

배우 선우용여의 딸 최연제는 발라드 가수로 유명합니다. 2집 앨범 노래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은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하며 큰 히트를 쳤네요. 하지만 2001년 4집 활동을 하고 연예계 은퇴를 하고 현재는 미국 LA패서디나에서 불임치료 전문 한의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연제는 남편 캐빈은 외국인으로 국제 결혼을 했고 자녀는 아들 이튼 1명인데 혼혈입니다. 남편 케빈은 리처드 기어, 톰 크루즈를 닮은 대단한 미남이네요. 가수 최연제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선우용여에게는 아들도 1명이 있는데요. 아들 김종욱은 속도위반을 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선우용녀도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들 김종욱은 과거 미식축구 선수 활동을 했으며 오랜 미국 생활로 살이 많이 쪘다고 했습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 아들 김종욱, 며느리 안수진과 함께 출연했는데 고부갈등이 없다고 했네요. 아들 김종욱은 아내와 엄마 사이에서 갈등이 있으면 엄마랑 있으면 엄마 선우용녀편, 아내와 있으면 아내 안수진 편을 든다고 했습니다.

배우 선우용여는 5년간 투병 생활을 하던 남편과 사별 후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의 대 소변을 받아내며 남편 간병을 했고 간병과 일을 병행하면서 스트레스로 뇌경색 진단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뇌경색으로 큰 시련을 겪었으며 지금은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선우용여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