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팩트 태호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키

아이돌그룹 임팩트 태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37로 가수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4라운드 TOP10 결장전에서 이름이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37호 가수는 아이돌 그룹 임팩트 태호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태호의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임팩트 김태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태호, 국적 한국, 1993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0cm, 혈액형 O형, 몸무게 58kg이며 학력 사항은 창원 초등학교, 창북 중학교, 노원 고등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타제국으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임팩트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아직 가지 않았으며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태호 직업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임팩트 멤버입니다. 포지션 메인보컬, 댄서이며 진행, 예능, 프로듀싱도 맡고 있습니다. 아이돌 가수이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예능인력소'에서는 1대 MVP를 달성했으며 2017년 어린이 과학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사이언스타Q'에서는 MC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유치원생,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26위를 했다고 하네요.

 

김태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워낙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평소 사랑스러운 매력과 귀여운 애교을 보여줘 '태블리'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과 성격이 잘 맞고 여성스럽고 잘 웃고 매력 있는 여자라고 합니다.

 

김태호는 '싱어게인'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 가수 양준일 노래 '리베카'를 불렀다고 합니다. 멋진 댄스와 멋진 편곡으로 7어게인을 받았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50호 가수와 팀 '부모님이 누구니'를 결성했고 박진영 노래 '어머님이 누구니'를 불렀으며 7어게인을 불러 3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이후 3라운드 라이벌전에서는 김현식 노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선곡했고 심사위원들도 호평 일색이었다고 합니다. 4라운드 TOP10 결정전에서는 이선희 노래 '여우비'를 불러 합격자가 되었고 TOP10이 되었습니다.

 

아이돌 그룹 임팩트 멤버는 지안, 제업, 이상, 웅재, 태호 이렇게 5명이며 임팩트 그룹 뜻은 강렬한 영향을 준다는 뜻으로 가요계에서 임팩트 있는 활동과 진실된 음악을 들려 드리겠는 의미라고 합니다. 2016년 1월 27일 싱글 1집 '롤리팝'으로 데뷔를 하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임팩트 멤버 제업은 군대 입대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임팩트 김태호의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