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아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정사 키

가수 요아리의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47호 가수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4라운드 TOP 결장전에서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고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TOP6에 합격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요아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키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요아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미진, 국적 한국, 1987년 10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혈액형 A형이며 레이블 미러볼 뮤직, 소속사 내가네트워크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앨범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입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요아리 직업 가수로 엠넷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거 초등학교만 졸업하고 중학교 시절에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 중학교 2학년 때 학교 중퇴했다고 하네요. 이후 모나리자걸' 이름으로 UCC에 영상을 올렸는데 그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G 고릴라'가 영상을 보고 소속사 '내가네트워크'에 스카웃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였으나 락이 더 잘 어울려 밴드 '스프링쿨러' 보컬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성공하는 모습을 보고 속상했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이드보컬을 담당하며 마음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요아리 노래 '저기요'는 질설적인 가사가 돋보입니다. 특히 노래 저기요 뮤직비디오에서 요아리가 직접 삭발을 해서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삭발을 해서 한동안 가발을 쓰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이스 코리아'에서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으나 아쉽게 결승에 미치지 못하고 탈락을 했습니다. 이후 모 실용음악 학원에서 보컬 선생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싱어게인 무명 가수전'에 나와 무대공포증 때문에 2016년부터 녹음밖에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요아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요아리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요아리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토크쇼 제왕 '래리킹'도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가수 '유희열'이 요아리 무대를 보고 대체불가한 음색이라며 오랜만에 귀한 음색이 나왔다고 극착을 했습니다.

 

요아리의 가정사를 살펴보니 과거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형제는 미대를 준비하는 언니, 여섯 살 어린 동생이 있었고 엄마 혼자사 3남매를 키우고 힏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아리는 중학교 중퇴를 하고 미용실, 홈쇼핑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검정고시도 치르고 대학에 가서 공부도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요아리의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