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예근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 26. 23:59

가수 최예근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키

가수 최예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23호 가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TOP10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케이팝 스타 시즌2 출신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이선희'는 완숙미가 있는 무대이며 큰 가수가 되겠다며 호평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예근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키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구두근두근!

 

먼저 가수 최예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예근, 국적 한국, 1997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실용음악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레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못살 것 같다'라고 하네요. 키 163cm이며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예근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2 출신이라고 합니다. k팝 스타 출연 전에는 사랑애실용음악학원 경연대회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후 k팝 스타 시즌2에 참가를 하였고 뛰어난 키보드 연주 실력과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top 10에 진출을 했으나 top8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출연 후 '최예근 밴드'를 결성했으며 음악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2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했습니다. 최예근 밴드 멤버는 이현승, 이민철, 김국연, 김지인, 최예근 이렇게 5명입니다.

 

최예근의 과거 리즈 시절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예근은 무대에서 대단한 흡입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독특한 음색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예능 '유희열의 스케치북' 경연에서도 최종 우승을 하였고 출연 자유 이용권을 획득했습니다. 꾸준히 완벽한 편곡 실력, 피아노 실력을 보여주면서 천재소녀라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최예근은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1라운드 조별 생존전에서 아이유 노래 '삐삐를 불렀으며 7어게인을 받고 합격을 했습니다. 2라운드 팀 대항전에서는 32호 가수와 팀 '강력한 운명'을 결성했고 산울림 노래 '개구쟁이'를 불렀다고 하네요. 8대 0으로 몰표를 받았으며 승자는 강렬한 운명 팀으로 8대0으로 몰표를 받았습니다. 이후 3라운드 라이벌전에서 무한궤도 노래 '그대에게'를 선택하여 합격을 했네요. 4라운드 TOP10 결정전에서는 가수 이적 노래 '같이 걸을까'를 불러 합격을 했고 2위를 했습니다. 이제는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이 남았는데 좋은 무대가 기대가 되네요.

 

유튜브 채널 '최예근'을 운영하고 있는데 가수 아이유 노래 '삐삐' 커버곡을 올렸다고 합니다.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이유 삐삐녀'로 불리고 있습니다. 케이팝스타 시절에는 노래를 하면서 메롱을 하여 '메롱소녀'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데뷔 8년만에 정규앨범 '갈곳을 잃어도 어디든 흘러갈 수있게'를 발매했습니다. 소속사 없이 녹음, 작사, 작곡 등을 혼자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신곡 활동,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예근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