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선웅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 27. 23:14

김선웅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무술감독 김선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영화 부산행, 드라마 도깨비 배우 공유 대역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공유와 피지컬이 비슷해서 유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선웅의 프로필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무술감독 김선웅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선웅, 국적 한국, 1986년 6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구리이며 학력 사항은 토평 고등학교, 강원대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7cm, 몸무게 85kg이며 소속사 서울액션스쿨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선웅 직업 스턴트 배우, 무술감독으로 뛰어난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울액션수쿨 14기이며 유명 배우 정우성, 공유, 김우빈 등 대역을 맞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 꿈은 '후레시맨'이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실력이 대단한 액션 배우가 되었습니다. 김선웅은 큰 키,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 신체 체격이 좋은 배우들의 전담 대역 액션 배우라고 합니다. 영화에서는 사극 검술, 총격, 싸움, 차에 치이기, 낙하, 다이빙, 자동차 추격 등 다양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봉준호 감독과 작업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김선웅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원래 법대에 진학하여 1년을 다녔는데 진로를 바꿨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운동보다 공부를 더 많이 했다는 서울액션스쿨의 희귀 케이스라고 하네요. 실제로 싸움을 잘하냐는 질문에도 한번도 싸워 본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허명행 무술 감독은 김선웅을 보고 독보적인 신체조건을 가졌고 서울액션스쿨에서도 특별히 보호받아야 할 존재라고 했네요.

 

김선웅이 출연했던 작품은 드라마 열혈사제, 빠담빠담,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경호원, 오케이마담, 반도,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클로젯, 천문 하늘에 묻는다, 아수라, 백두산, 시동, 변신, 봉오동 전투, 엑시트, 난폭한 기록, 악인전, 나의 특별한 형제, 사바하, 스윙키즈, 성난황소, 출국, 동네사람들,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인랑, 독전, 강철비, 부산행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액션블록퍼스터 무한상사 나는 액션 배우다 편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선웅이 말한 가장 액션을 잘하는 배우는 '김남길'이라고 했습니다. 특히 발차기를 잘한다고 했으며 자신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고 했네요. 또 배우 '이시영'이 액션 수행 능력이 남다르다며 극찬했다고 합니다.

 

김선웅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며 아이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아수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 장면은 극중 한도경이 검찰 아지트에서 모포를 덮어 쓰고 맞는 장면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힘든 작업이었고 그 어떤 스턴트맨이라도 무방비 상태에서 맞으면 다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도경의 상반신만 더미를 만드는 거였고 김선웅은 하반신만 연기햇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배우, 드라마,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무술감독 김선웅의 프로필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