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콕스빌리 나이 정체 얼굴 집안

힙합 래퍼 콕스빌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래퍼 스윙스'와 묘한 분위기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콕스빌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정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콕스빌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정태, 국적 한국, 1985년 1월 11일생으로 실제 나이 37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65kg이며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조각 휴학입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럭키제이, 소속 크루 다이아몬트 트라이브, 소속사 데뷔 시기는 2005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콕스빌리 직업 힙합 MC 래퍼로 2003년에는 예명 '정견'으로 활동을 했으며 2008년에는 피타입 발언을 디스한 산이에게 디스곡 '형이 좀해' 노래로 디스를 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예명 '제이켠'으로 예명을 변경했고 '빅딜스쿼즈'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2014년 제시, 제이요와 함께 '럭키제이' 그룹을 결성을 했으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8에 참가하여 좋은 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콕스빌리는 2020년 1월 1일 정규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비트 작곡, 영상 제작을 하며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비틀즈코드2'에서 랩 대결을 통해 소녀시대 '써니'에게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살펴보니 소녀시대 써니에게 헌정곡을 쓴 적도 있다고 하네요. 노래 제목은 '판타스틱 순규'라고 합니다.

 

콕스빌리는 이번 '쇼미더머니8' 탈락 후 스윙스가 공정한 심사를 하지 않았다며 래퍼 '스윙스' 디스 곡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에서는 스윙스와 사이 괜찮냐는 질문에 괜찮지 않다고 했네요. 그리고 스윙스는 한 인터뷰에서 제발 엮이지 말자 한때 널 형이라고 불렸지만 이젠 아니다며 작년부터 날 괴롭혔고 디스곡도 만들고 회사 애들도 저격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맞대결을 펼쳤으며 묘한 긴장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콕스빌리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은 복면 가면을 쓰고 있는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래퍼 콕스빌리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