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우 이태규 프로필 나이 부인 딸

1오늘의 정보1 2020. 10. 18. 21:43

영화배우 이태규 프로필 나이 부인 딸

배우 이태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루이, 딸 루나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는 월벤져스 집에 딸 루나, 아들 루이가 함께 놀러간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윌리엄, 벤틀리와 절친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태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가족 부인, 아들, 딸 루이 루나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들, 딸, 아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태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태규, 국적 한국, 1981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키 182cm, 몸무게 74kg이며 학력 사항은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올리비아, 자녀 아들 루이, 딸 루나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2년 광고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태규 직업 영화배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늦깎이 배우라고 하는데요. 과거에 배우 꿈이 있었지만 접었고 현재의 부인 올리비아를 만나면서 다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올리비아는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고스펙을 자랑했습니다. 프랑스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4개 국어를 구사하는 외국어 능력자라고 합니다. 이태규 올리바이 부부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이태규 부인 올리비아는 프랑스인으로 아이들은 혼혈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들 루이는 나이 5살, 딸 루나는 4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화보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가족입니다. 아이들은 인형 같은 외모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태규 올리비아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에도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육아법이 달라 갈등이 보여줬는데요. 올리비아 가족은 훈육 선언문을 작성했고 단호하게 예절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부인 올리비아의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올리비아,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네요. 한국인 아버지, 프랑스 어머니 사이에 태어났으며 아버지는 서울대학교 한국어과 교수라고 합니다. 한국, 프랑스 혼혈 2세로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국제학 박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지금 직업은 국립외교원 프랑스어 전임 강사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현재 SNS 25,4천 팔로워를 자랑하는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이태규의 작품 출연작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돌멩이,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암전, 동네사람들, 원더풀 고스트, 범죄도시, 히치하이커, 두 남자, 보고싶다, 발광, 로맨틱 헤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방법, 38사기동대에 나왔다고 합니다. 최신작 영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 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범죄자로 몰리게 된다고 하네요.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이며 이태규는 단역 형사 역을 맡았습니다.

 

부인 올리비아는 프랑스에서 태어났으며 20살에 중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우연히 중국 CCTV 다큐멘터리에 출연을 했고 그때 중국 대학교 총장이 방송을 보게 되면서 올리비아에게 대학 강의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언어를 공부하게 되었으며 뛰어난 언어 실력으로 아리랑 TV, 푸드 TV, 숙명여자 대학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는 있네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때 메달시상식 공식 불어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태규, 부인 올리바이의 아들 딸 루이 루나 등 다양한 정보와 자녀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