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엽 프로필 나이 카페 결혼 부인

1오늘의 정보1 2020. 10. 16. 17:27

정엽 프로필 나이 카페 결혼 부인

가수 정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해방촌의 백종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살펴보니 서울 용산구 후암동 해방촌에서 레스토랑, 케이크 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장사 목적이 아닌 친구들과 노는 걸을 좋아해서 아지트를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 먹는 걸 좋아하다 보니 케이크 가게도 오픈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엽의 프로필 정보 나이 카페 결혼 부인 게이설 루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정엽, 국적 한국, 1977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남원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진대학교 미국학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예술경영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소속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롱플레이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브라운 아이도 소울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정엽 직업 가수로 4인조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이며 리더였습니다.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2008년 발표한 히트곡 노래 '낫씽 베터'를 부르며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특유의 감미로운 가성 창법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나가수에서 탈락을 해서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탈락 후 심경은 실력파 가수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으며 당연한 결과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푸른 DJ 활동을 3년 반 동안했으며 라디오 '파워 스테이지 더 라이브, 뮤직하이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정엽은 게이 루머가 있었지만 예능 프로그램 에서 게이 루머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게이설에 대해 여자를 좋아하며 그리고 이런 이야기를 민감하고 조심스럽지만 모든 사람이 사랑에 있어서는 경계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여라즐 많이 좋아하고 패션, 쇼핑에 관심이 많아 이런 오해를 받는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엽의 과거 사진 얼굴이 공개되면서 성형 수술 의혹이 있습니다. 과거 사진에는 콧수염이 있는 모습으로 지금과 스타일이 많이 다른 것 같네요. 꾸준한 자기 관리로 지금은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뛰어난 패션 감각이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엽은 2020년 3월 3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비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아내 분은 교회에서 알게 되었고 자녀는 아직 없습니다. 그리고 노래 '나씽베터'는 유일한 히트곡이라고 하는데요. 12년 동안 노래 '나씽베터'를 불렀지만 부를수록 힘든 노래라고 했습니다. 처음 노래 만들 땐 힘들지 않았는데 부를수록 해석이 어렵고 부를수록 어렵다고 합니다. 지금은 예전에 보이지 않았던 디테일한 부분이 자꾸 신경이 쓰인다고 했습니다. 

 

정엽의 경력 사항을 살펴보니 한서대학교 영상음악과 강사 활동을 했으며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출강을 했습니다. 또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콘서바토리 실용음악과 강사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도 알아봤습니다. 2011년 MBC 연예대상 라디오부문 우수상, 2011년 제1회 한국음악저작권대상 신인상, 2010년 제2회 멜론 뮤직 어워드 MBC 라디오 가수상, 2010년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 2010년 제7회 한국대중음악상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 남자아티스트부문이라고 하네요.

 

정엽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라면당기는 시간'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박기웅'이 가수 정엽에게 라면 레시피를 도움 받았는데요. 배우 박기웅은 가수 정엽이 해방촌의 백종원이라며 굉장히 오래 알고 지낸 형이라고 했습니다. 가수가 아닌 요식업계 사장님으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식당 5군대 사장으로 이태원에 있는 정엽 카페 시세가 5년 만에 14억 올랐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발라드 가수 정엽의 카페, 결혼, 게이설 루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