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은보아 프로필 나이 성형전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0. 15. 23:57

은보아 프로필 나이 성형전 인스타

배우 오지호와 아내 은보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가족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은보아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지호와 아내 은보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성형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결혼식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오지호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가 큰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장철수 역으로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 후에는 연기자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2014년 4월 12일에 지금은 아내 은보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아차이 3살 차이이며 결혼 당시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라라고 하네요. 벌써 결혼 7년차 부부로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부부 첫 리얼리티 출연이라고 합니다.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자녀는 1남 1녀로 딸 오서흔은 2015년생이며 아들 오주왕은 2018년생입니다. 딸 오서흔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폭풍성장하여 더욱 사랑스럽고 귀여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이번에 아들 오주왕도 방송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얼굴 공개를 한다고 했습니다.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아빠 오지호를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아내 은보아의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재벌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지호가 재벌 사위라는 소리도 들었는데 오지호는 그 정도는 아니라고 했네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은보아 집안이 이태원에서 사업을 크게 한다고 방송인 '홍석천'이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는 장모님 회사에서 일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장모님께서 의류 사업을 하고 계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니 배우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은보아를 아는 동생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 보자마자 은보아와 결혼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아내 은보아는 아침밥을 안먹고 오지호는 아침밥을 잘 챙겨먹는데 결국 오지호가 맞추는 걸로 했다고 하는데요. 안 그러면 1년 만에 파탄이 날 것 같고 결혼을 유지하려고 그렇게 했다고 합니다. 아내 바보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결혼 전에는 자신만 생각했는데 결혼 후에는 가족이 1순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이 크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도 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고 하네요. 또 연기에 대해서도 더 깊게 생각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이들이 커서 자신의 작품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더 잘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지호 첫째 딸과 손발, 성격이 자신과 닮았고 둘째 아들은 엄마 은보아를 닮았다고 합니다. 오지호는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아들이 좀 잘생겼다고 했으며 첫째 딸은 많이 예뻐졌다고 했습니다.

 

배우 오지호는 최근 영화 '어부바'에 출연 확정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어부바'는 부산 작은 포구 마을에서 어선 어부바호를 가지고 생업을 이어가는 휴먼 가족 코믹 영화라고 하네요. 오지호는 아들을 향한 애틋한 부성애를 보여준다고 했으며 실제로도 2살 아들을 가진 아빠로 부성애 연기가 자연스러워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첫 부산 사투리를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오지호와 부인 은보아의 집안 성형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