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은정 프로필 나이 리즈 화보집 몸매

前 클레오 멤버 채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3'에서 '십잡스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채은정은 최근 새롭게 '클레오'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죠. 이번 글에서는 가수 채은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필라테스 몸매 노래 클레오 근황 직업 화보집 핑클하차이유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채은정 프로필
  2. 채은정 리즈 과거얼굴
  3. 채은정 핑클 하차 이유
  4. 채은정 직업 근황 소식

1. 가수 채은정 프로필

본명 - 이은정

나이 - 1982년 3월 8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학력 - 경북외국어테크노대학 관광서비스학과 졸업

가족 - 남동생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9년 클레오 1집 CLEO

소속사 - 스타메이드 엔터테인먼트

 

2. 채은정 리즈 과거얼굴

채은정은 아이돌 그룹 '클레오'의 前 멤버이자 원년 멤버입니다. 1990년대 말 1세대 걸그룹 막내 라인에서도 상위권에 드는 인기를 자랑했고, 클레오가 해체된 지 오래되었음에도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가장 널리 알려진 최고의 인기 멤버였어요. 채은정은 클레오 1집부터 4집까지 팀의 막내이자 센터, 에이스로 활약하였으며 독보적인 활약으로 2,3세대 아이돌들 중에서 소녀가장으로 꼽히는 여러 걸그룹 멤버들의 까마득한 대선배 이기도 합니다.

 

3. 채은정 핑클 하차 이유

채은정은 원래 핑클 멤버로 데뷔 준비 중이었다가 데뷔 한달 전에 중도하차를 하게 되었는데, 이때 후임으로 들어간 사람이 바로 이효리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당시 비화를 알고 있는 팬들은 채은정이 하차하지 않고 정식으로 데뷔했다면, 클레오에서 고생할 일없이 핑클의 막내로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보다 순탄한 활동을 했을 것이라며 매우 안타까워했어요. 게다가 클레오가 데뷔한 1999년은 핑클의 리즈 시절이기도 하였죠.

 

채은정이 핑클 멤버에서 중도 하차하게 된 스토리를 알아보면 당시 핑클의 '루비' 녹음 도중 프로듀서의 잔소리에 너무 열이 받아서 욕을 하는 바람에 짤렸다고 합니다. 당시 나이도 어리고 철없던 시절의 일이지만 당시나 지금이나 대단히 후회되는 일이라면서 아쉬움을 보이기도 하였죠. 이후 각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비화를 알리기도 했지만 최근 방송에서는 연습에 빠지고 놀러 다니다가 잘렸다고 말을 바꾸기도 하였습니다.

 

4. 채은정 직업 근황 소식

채은정은 클레어 활동을 이어가다 갑자기 2009년에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고 '치과 코디네이터'로 전업하면서 일반인으로 돌아갔다가 얼마 안 가서 지인과 함께 만든 쇼핑몰인 '제이핏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예계에 복귀하였습니다. 2009년에는 홍콩으로 건너가 중화권 위주로 활동하였는데 '걸스킹덤'이라고 하는 다국적 여성 걸그룹의 멤버로 활동하였어요.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 후 홍콩에서 한류 관련 공연기획이나 에이전시로 일하였다고 합니다. 채은정은 새로운 멤버인 '디니'와 '도경'을 영입해 'New 클레오'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채은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성형 핑클 고향 집안 가족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채은정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mileej_/

채은정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zIWJ_LLO8zOX3y-pjCYPw/

 

 

레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레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