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레이나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몸매 성형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레이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혜린, 1989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남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무거 초등학교, 울산삼호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이며 소속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2집 '너 때문에'이라고 하네요.

 

레이나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 블루 출신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이었습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를 했으며 이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애프터스쿨'에 2009년 합류를 하게 되었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 나와 배우 활동도 하고 유튜버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레이나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특히 졸업사진 얼굴은 보이시한 매력이 있는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다이어트 후 통통한 볼살이 없어져서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레이나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걸그룹 활동 당시 몸매 관리 비결은 먹으면 먹는대로 찌는 체질이라 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웬만하면 저녁은 안먹으려고 하며 활동을 할 때는 거의 안먹는다고 했습니다.

 

레이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2am 멤버 '조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고등학교 친한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am 멤버 정진운'과 함께 영화관을 가서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 사실은 아니였으며 그 일로 한 달간 외출금지를 당했다고 합니다. 레이나의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을 좋아해주는 남자라고 하네요.

 

레이나는 애프터스쿨 탈퇴 후 각자 활동을 하니 멤버들과 더 애틋해졌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멤버들과 친하게 지내고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멤버들 모두 성격이 순하고 팀워크가 좋았으며 멤버들이 바보같은 정도로 착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레이나는 탈퇴 후 뮤지컬 '사랑해 톤즈'에서 뮤지컬 배우 활동,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등 예능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레이나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아임레이나'로 주로 하는 컨텐츠는 시청자와 소통, 게임 컨텐츠, 아이돌 걸그룹 커버 컨텐츠 등이라고 하며 특히 '커버왕 레이나'는 가수 레이나와 뷰티 크리에이터를 도전하는 레이나 두 가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가수 '이하이' 커버 메이크업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게임을 좋아해서 배틀그라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바람의 나라, 오버워치 등을 잘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레이나의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리지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몸매

리지 박수영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몸매 리지 박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앞서가던 택시를 뒤에서 들이받는 추돌사고가 났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